오마이걸 '비밀정원', 몽환美가득한 분위기..모두가 꿈꾸는 동화

우빈 2018. 1. 2. 16:0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마이걸 / 사진= W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우빈 기자]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신곡 '비밀정원'의 마지막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오마이걸 소속사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밀정원'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푸른 빛이 감도는 아득한 밤, 영롱하면서도 오묘한 빛의 풀들이 자라나며 환상적인 분위기 속에서 소녀는 두 눈을 감고 몸을 웅크리고 잠들어 있다. "내 봉우리가 가장 초라할까봐. 내 나무가 제일 작으면 어쩌나 두렵고 무서워서. 하지만 그 순간에도 꽃은 잎을 넓히고 나무는 뿌리를 내리고 있을꺼야"라는 자막이 등장해 숲 속을 거닐던 소녀가 왜 갑자기 잠들어버린 건지, 자막으로 등장한 문구들은 무엇을 상징하는지 등 전체 스토리에 궁금증을 일으키고 있다.

오마이걸의 신곡 '비밀정원'은 리드미컬한 락 기반 트랙 위에 동양적이고 신비스러운 멜로디를 오마이걸만의 감성적인 보컬로 표현한 곡으로, 비밀정원의 가사를 재해석한 내용과 함께 일러스트레이션으로 표현된 동화가 앨범에 수록돼 힘든 시기를 살고 있는 우리 모두에게 응원이자 위로가 되는 이야기로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오마이걸의 신곡 '비밀정원'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우빈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