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신보 '비밀정원' 신비로운 분위기의 티저 이미지 공개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2018. 1. 2. 10: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오마이걸이 오는 9일 컴백을 앞두고 단편동화 <비밀정원>의 마지막 티저(맛보기) 영상을 공개했다.

오마이걸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1일 밤 12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단편동화 <비밀정원>의 2부 티저를 공개했다.

걸그룹 오마이걸 신보 ‘비밀정원’ 티저 이미지. 사진 WM엔터테인먼트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제작된 영상 속에는 푸른 빛이 감도는 배경으로 영롱하면서도 오묘한 빛깔들의 풀이 자라면서 환상적인 분위기가 연출된다. 그 가운데 소녀는 두 눈을 감고 몸을 웅크리며 잠들어 있다.

이후 화면은 왼쪽 상단에 “내 봉우리가 가장 초라할까봐. 내 나무가 제일 작으면 어쩌나 두렵고 무서워서. 하지만 그 순간에도 꽃은 잎을 넓히고 나무는 뿌리를 내리고 있을 거야”라는 자막이 등장한다.

오마이걸의 신곡 ‘비밀정원’은 리드미컬한 록 기반의 트랙 위에 동양적이고 신비스러운 멜로디를 오마이걸 만의 감성적인 보컬로 표현한 곡으로 가사를 재해석한 내용과 함께 일러스트레이션으로 표현된 동화가 앨범에 수록됐다.

오마이걸의 신곡 ‘비밀정원’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