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다현, 아이유 팬 인증 "떨려서 사진 흔들려"

뉴스엔 2017. 12. 26. 09:3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트와이스 다현이 아이유를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다현은 12월 25일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 아이유와 함께 찍은 셀카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다현과 아이유는 어색한 듯 다정한 모습으로 미소를 짓고 있다.

다현은 아이유와 찍은 사진을 '크리스마스 선물'이라 칭하며 "존경하는 선배님을 보고 너무 떨려서 사진이 다 흔들렸어요TT 아이유 선배님 사랑합니다. 오늘 정말x2 행복했던 날"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아이유, 트와이스 다현은 12월 25일 SBS '가요대전'에 참석해 각각 무대를 펼쳤다. (사진=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뉴스엔 박수인 abc159@

[SBS 가요대전]방탄소년단-엑소-워너원 어린시절 사진 대방출‘백마부대 조교’ 옥택연, 훈련병 가족이 전한 미담 “감사합니다”[포토엔HD화보]故종현 추모 포스트잇, 크리스마스에도 팬들 발길 인교진♥소이현 딸 하은, 동생 소은 챙기는 의젓한 언니[결정적장면]이수근 최초 집 공개, 아내 박지연씨 요리 솜씨까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