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1월 9일 컴백 확정..'비밀정원' 열린다

황지영 2017. 12. 25. 15: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황지영]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새로운 이미지를 펼친다.

25일 자정 오마이걸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 공식 SNS를 통해 “OH MY GIRL 5th Mini Album [비밀정원] Coming Soon 2018.01.09 #OHMYGIRL #오마이걸 #OMG #비밀정원 #Comeback”라는 문구와 함께 미니 5집 앨범 ‘비밀정원’의 첫 단체 무빙 티저를 오픈했다.

오마이걸 멤버들은 은하수가 떨어지는 바이올렛 빛이 감도는 밤하늘 속에서 배를 타고 어디론가 향하고 있어 그 의미에 대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톤다운된 핑크 컬러의 원피스를 입고, 오마이걸 특유의 순수하면서도 소녀스러운 아름다움과 기품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앞서 23일 공개된 프로모션 일정표를 통해 오마이걸은 두 가지 테마의 티저 이미지부터 미니 콘서트, 세 가지 버전의 영상 티저, 동화, 뮤직비디오, 미니 콘서트 등으로 이어지는 역대급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지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그동안 데뷔곡 독창적인 콘셉트와 기획력을 바탕으로 오마이걸만의 독보적인 음악적 컬러로 현직 아이돌을 물론 수많은 팬들을 사로잡았던 오마이걸이 9개월 만의 과연 어떠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대중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오마이걸의 미니 5집 앨범 ‘비밀정원’은 1월 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황지영기자

서태지, 캐롤송 부르는 딸 영상 공개 “여전히 육아중”

'믹스나인' 1등 소녀팀 “다같이 살아남았으면”

“故 종현을 기억하며” 태연, 솔로 콘서트서 종현 추모

‘화유기’ 2회 촬영 언제했길래… 촬영 진척도 살펴보니

[화보] ‘크리스마스 특별 의상을 선보인 미녀 치어리더’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