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하석진X전소민, 잘 어울리는 선남선녀 '1% 커플의 재회'

뉴스엔 2017. 12. 21. 11:07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수연 기자]

하석진과 전소민이 재회했다.

하석진은 12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전소민찡 상봉 재다커플 #송년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양손 브이를 하고 있는 하석진과 모자를 쓰고 예쁜 짓을 포즈를 취하고 있는 전소민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하석진과 전소민은 드라마 지난해 방영된 드라맥스 드라마 '1%의 모든 것'에 남녀 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췄다. 극중 이름인 이재인(하석진 분), 김다현(전소민 분)의 한 글자씩 따 '재다커플'로 불렸다.

한편 하석진은 tvN '뇌섹시대 - 문제적 남자'에 출연 중이다.(사진=하석진 인스타그램) 뉴스엔 황수연 suyeon99@

김부선 “관리비 비리 알리려다 전과5범..금전문제까지” 눈물조우종♥정다은 딸 아윤, 엄마 바라보며 손톱 깎는 사랑둥이[결정적장면]‘막영애16’ 이수민, 방구석 클럽녀 변신 각선미 아찔故 샤이니 종현, 생전 편의점서 포착된 마지막 모습워너원 윤지성, 시한부 활동 언급하며 눈물 “이별을 하게 되더라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