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더유닛' 마이네임 세용에 준Q까지, 상위권서 기선제압

뉴스엔 2017. 12. 18. 15: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이네임이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 출연해 멤버 각각 다른 매력을 최대치로 발산하고 있다.

마이네임은 데뷔 5년차 아이돌 그룹으로 일본을 주 무대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그룹이다.

이에 절치부심하는 마음으로 출연을 결정했던 '더유닛'에서 마이네임은 각자의 매력 포텐을 마구 터뜨리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마이네임의 리더이자 깨끗한 보컬을 주무기로 보여준 건우는 무대에서 안정적인 고음과 멋진 퍼포먼스로 어필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예은 기자]

마이네임이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 출연해 멤버 각각 다른 매력을 최대치로 발산하고 있다.

마이네임은 데뷔 5년차 아이돌 그룹으로 일본을 주 무대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그룹이다. 뛰어난 보컬 실력과 이에 버금가는 퍼포먼스까지 갖춘 고퀄리티 실력파 그룹으로, 발표하는 앨범마다 오리콘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일본에서는 이미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한류돌이다.

그러나 일본에서보다 활발한 활동을 펼치지 못했던 터라 국내에서는 상대적으로 덜 주목 받아왔던 것도 사실. 이에 절치부심하는 마음으로 출연을 결정했던 '더유닛'에서 마이네임은 각자의 매력 포텐을 마구 터뜨리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먼저 가장 높은 순위로 인지도를 높인 세용은 뛰어난 댄스 실력으로 댄스 최강자 빅스타 필독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여기에 특유의 리더십과 안무 창작 능력, 무대에 대한 열정으로 매 라운드마다 높은 점수와 등수를 기록했다.

특히 두 번째 미션인 'RESTART' 미션과 세 번째 미션인 '셀프 프로듀싱' 미션에서 'Heartbeat'와 'That's what I like'로 팀내 1등을 연속으로 차지하며 강렬하게 눈도장을 찍었다.

준Q는 귀여운 '욕망준Q'로 시청자들에 사랑받는 중이다. 준Q는 지난 'RESTART' 미션에서 "리더가 되고 싶다"는 욕망을 드러냈지만 결국 한 표도 받지 못하고 실망하는 귀여운 모습에서 도리어 인기가 급상승, '욕망준Q'로 프로듀서 비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무대 밖에서는 2% 부족한 욕망과 어리바리함을 보이지만 무대 위에서만큼은 넘치는 카리스마와 남성미로 반전의 매력을 계속해서 어필하고 있다.

또 채진은 지난주 방송에서 남자 보컬 초록 유닛의 의상을 담당하며 멘토 황치열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초록 유닛의 무대 의상을 섬세하고 디테일하게 선정하면서 "너 우리 소속사 와서 내 의상 좀 체크해줘"라는 러브콜도 받은 것. 채진의 센스가 더해진 무대 의상은 실제 무대에서 '12월의 기적'과 어울린 따뜻한 의상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했다.

마이네임의 리더이자 깨끗한 보컬을 주무기로 보여준 건우는 무대에서 안정적인 고음과 멋진 퍼포먼스로 어필하고 있다. 아크로바틱과 어려운 댄스가 많은 2PM의 'Heartbeat'에서도 흔들림없는 보컬 실력으로 무대를 한층 더 완성도 있게 만드는 데 일조하면서 없어서는 안될 특급 존재감을 드러냈다.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마이네임은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더유닛'에서 모두 상위권 순위에 안착하며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특히 11등의 세용과 15등의 준Q는 또 순위가 올라 데뷔조에 한 발짝 더 가까워지며 그 가능성을 더욱 높이고 있다.

점점 빛을 발하고 있는 마이네임의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는 '더 유닛'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5분에 방송된다.(사진 = KBS 2TV '더유닛' 제공)

뉴스엔 김예은 kimmm@

[결정적장면]서민정 “영국서 인종차별, 입 강제로 벌리고 콜라 부어”(이방인)[어제TV]“다른사람 만나보니” 조우종 정다은 아무도 몰랐던 결혼비화[포토엔HD]류현진의 그녀 배지현 ‘드레스 정리가 필요해’현빈 결별 강소라, 반려견과 늦은 밤 공원 산책 ‘꿀 뚝뚝 눈맞춤’[결정적장면]워너원 강다니엘, 놀라운 주량 공개 “소주 5~6병”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