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쓸함 또는 아련함"..'컴백' 윤하, 티저 이미지 공개

조윤선 2017. 12. 16. 10: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윤하의 새 정규앨범 첫 티저 이미지가 베일을 벗었다.

윤하의 새 정규앨범 'RescuE' 티저 이미지를 본 누리꾼들은 "어떤 앨범이 나올까. 완전 궁금", "사진 속 윤하의 표정이 너무 쓸쓸해 보인다", "어떤 콘셉트일지 정말 기대되는데?", "티저 이미지만 봐도 이번 앨범 감성 장난 아닐 듯", "빨리 앨범 발매됐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싱어송라이터 윤하의 새 정규앨범 첫 티저 이미지가 베일을 벗었다.

지난 15일 오후 6시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윤하의 다섯 번째 정규앨범 'RescuE'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마치 한 장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연상시키는 이번 정규앨범 티저 이미지 속에는 어딘가 쓸쓸해 보이는 윤하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티저 속 윤하의 이미지는 흑백으로 처리되면서 세월에 빛바랜 오래된 사진 같은 느낌을 보는 이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그 밑으로는 정규앨범 타이틀 'RescuE'와 발매일 '2017.12.27.' 텍스트를 삽입해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이번 티저 이미지는 매혹적 색감의 포토들로 유명한 사진작가 최랄라의 작품으로, 그는 윤하의 새 정규앨범 재킷 촬영에도 참여해 더욱 관심이 쏠린다.

윤하의 새 정규앨범 'RescuE' 티저 이미지를 본 누리꾼들은 "어떤 앨범이 나올까. 완전 궁금", "사진 속 윤하의 표정이 너무 쓸쓸해 보인다", "어떤 콘셉트일지 정말 기대되는데?", "티저 이미지만 봐도 이번 앨범 감성 장난 아닐 듯", "빨리 앨범 발매됐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난 2012년 발매한 정규 4집 '슈퍼소닉(Supersonic)' 이후 약 5년 만에 선보이는 윤하의 새 정규앨범 'RescuE'는 프로듀싱팀 그루비룸(GroovyRoom)이 총괄 프로듀싱을 맡으며, 더욱 다양해지고 트렌디해진 음악들이 수록될 예정이다. 여기에 윤하 특유의 감성이 앨범 전체에 스며들면서 그녀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지난 11일에는 윤하와 그루비룸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고, 대세 래퍼 pH-1(피에이치원)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선공개곡 '종이비행기(HELLO)(Feat. pH-1)'를 선보였고, 최근에는 정규앨범 프로모션 일정이 담긴 타임테이블을 공개하는 등 윤하는 본격적인 정규 컴백 모드에 돌입한 상태다.

한편, 윤하는 새 정규앨범 막바지 작업과 오는 25일 서울 코엑스 홀 C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콘서트 'RE'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30만원대 '고려천홍삼진액고' 4일간 49,000원에 할인판매
실종된 사냥꾼, 악어 뱃속에서 발견
예은 “포르쉐男 아는 척…봉변 당할뻔”
트월킹 도전 손연재 “엉덩이 스튜핏!” 좌절
“배우 K양, 성인 가수·야쿠자 애인설에…”
김흥국 “물타기 퇴출? 삭발식 후 6년…”
'향수샤워젤' 8,900원 72%할인 '3일간만' 악마의 유혹~
'116만원' 삼성노트북, '60만원'대 판매! 3월 생산물량!
방향성, 비거리, 너무 쉬운 '아이언', 눈감고도 치겠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