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측 "1월 9일 컴백 확정, 완성도 높이기위해 최선"(공식)

뉴스엔 2017. 12. 15. 11:1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오마이걸(효정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이 컴백을 확정했다. 7인조 재편 후 첫 컴백이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측은 12월 15일 오전 뉴스엔에 "1월 9일 컴백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뮤직비디오 촬영도 마쳤다. 앨범 막바지 작업 중이다"며 "오랜만의 컴백인만큼 앨범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현재 최선을 다하고 있다. 지켜봐달라"고 덧붙였다.

이로써 오마이걸은 지난 4월 발매, 데뷔 후 첫 음원 차트 1위를 안겨준 미니 4집 앨범 '컬러링 북(COLORING BOOK)' 이후 약 9개월 만에 신보를 선보이게 됐다.

오마이걸은 최근 팀 개편을 겪었다. 데뷔 후부터 거식증 증세를 보여 잠정 휴식을 취하던 진이가 전속계약을 해지하고 팀을 떠났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조지 클루니, 친구 14명에 10억원 현금 가방 선물[할리우드비하인드]유시민 작가 공개청원에 “산채로 청와대에 잡혀가야…” 왜?‘세븐’ 허경영, 자택 관광료 10만원..女 민감한 부위 스킨십까지‘뭉쳐야뜬다’ 정형돈, 투병중인 母에 “한 번이라도 눈 뜨고 말하기를..”독도 운동화 신은 강다니엘, 남다른 독도 수호법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