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IS] 트와이스, 6개 차트 1위..13시간만에 MV 700만뷰 돌파

황지영 2017. 12. 12. 07: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황지영]
걸그룹 트와이스가 무서운 기세로 인기를 끌고 있다.

12일 오전 7시 기준 트와이스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의 타이틀곡 ‘하트 셰이커(Heart Shaker)’는 멜론, 지니, 엠넷, 소리바다, 벅스, 올레뮤직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1일 발매 하자마자 차트 올킬의 기록을 썼던 트와이스는 연일 1위 행진을 이어갔다.

특히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무섭게 상승하고 있다. 공개 13시간만인 오전 7시께 7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5월 'TT' MV로 K팝 여가수 사상 최초로 2억뷰를 돌파한 데 '치어업(CHEER UP)' MV, '우아하게(OOH-AHH하게)'까지 K팝 여가수 최초 2억뷰 뮤비를 3개 보유한 트와이스를 향한 관심이 점점 빠른 수치로 나타나고 있다. 33일 23시간 43분만에 1억뷰를 돌파한 '라이키'를 뛰어 넘어 K팝 걸그룹 사상 최단기간 기록을 자체 경신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타이틀곡 ‘하트 셰이커’는 마음을 송두리째 흔들어버린 상대를 향해 용기 있게 먼저 다가가서 사랑을 이뤄내고 싶은 트와이스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정보석, 연예인 야구단 경기 중 얼굴 부상…“내일 수술”

박진영, 올해도 '파격'…‘최고수위 넘는 19금..’

'뭉쳐야뜬다' 멤버들, 비♥김태희 2세 위한 특별한 첫선물

승리, 비키니 입은 모델과 생일파티 현장 포착

최유정 “'복면가왕', 막막함 반+설렘 반이었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