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송혜교, 스페인 목격담 "아릅답고 겸손했던 부부"

뉴스엔 2017. 11. 17. 14:4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수연 기자]

송중기 송혜교 부부의 스페인 목격담이 전해졌다.

스페인 그라나다의 모 한식당은 11월 16일 SNS에 "지난주 일욜 저녁 미소에 오신 아주 귀한 손님~~ 태양의 후예 주인공 송중기와 송혜교 두 분의 스페인 신혼여행 중 그라나다 한식당에 식사하시러 왔답니다"라는 글과 함께 송중기 송혜교 부부의 사인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11월 12일 날짜에 송중기 송혜교의 사인과 함께 '땡큐' '행복하세요'라는 글이 적혀 있다.

한식당 측은 "가까이서 보니 더 아름답고 겸손하고 친절하기까지. 저희 가게를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스페인에서 아름다운 추억 많이 만드시기 바랍니다.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라며 덕담을 건넸다.

한편 송중기 송혜교 부부는 지난 10월 31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지인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렸다. KBS 2TV '태양의 후예'를 통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송송 커플'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다.(사진=스페인 그라나다 한식당, 뉴스엔DB)

뉴스엔 황수연 suyeon99@

‘미우새’ 이상민, 궁상 벗고 호화 호텔 생활..母 깜짝[결정적장면]오승근, 故 김자옥 루머 해명 “70억 빚 맞지만 사업 개입 NO”(마이웨이)박성현-유소연 등, 100만$ 받는다면 하고 싶은 것은?[이슈와치]주원X보아→이민호X수지, 3일만 두 커플 공개연애 마침표‘개냥’ 윤은혜 럭셔리 하우스 최초 공개 “처음 생긴 내 집”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