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스포츠서울

박서준 측 "'윤식당2' 출연제의 받고 협의중"(공식입장)

조성경 입력 2017.11.14 08:50 수정 2017.11.14 08:53 공감 0

배우 박서준이 '윤식당2' 출연제의를 받고 긍정적으로 논의중이다.

박서준의 소속사 콘텐츠와이 관계자는 14일 스포츠서울에 "'윤식당2'의 출연을 제안받고, 관련해서 협의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윤식당'의 기존 멤버들 중 배우 신구는 연극 해외 일정으로 이번 시즌에는 부득이 불참하게 되면서 새로운 멤버로 누가 투입될지 궁금증이 높아지던 차였다.

이로써 박서준이 '윤식당2'의 새 멤버로 발탁될지 초미의 관심이 쏠리게 됐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서울 조성경기자] 배우 박서준이 ‘윤식당2’ 출연제의를 받고 긍정적으로 논의중이다.

박서준의 소속사 콘텐츠와이 관계자는 14일 스포츠서울에 “‘윤식당2’의 출연을 제안받고, 관련해서 협의중”이라고 밝혔다.

‘윤식당’은 지난 5월 배우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등이 인도네시아 발리 인근 섬에서 작은 한식당을 운영하는 이야기를 담은 예능프로그램으로, 당시 두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그런 ‘윤식당’이 시즌2를 기획, 이달 말 새로운 여행지로 촬영을 떠나기로 하면서 ‘윤식당2’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또한, ‘윤식당’의 기존 멤버들 중 배우 신구는 연극 해외 일정으로 이번 시즌에는 부득이 불참하게 되면서 새로운 멤버로 누가 투입될지 궁금증이 높아지던 차였다. 윤여정과 이서진, 정유미는 그대로 참여하기로 했다.

이로써 박서준이 ‘윤식당2’의 새 멤버로 발탁될지 초미의 관심이 쏠리게 됐다.

한편, ‘윤식당2’는 내년 1월 방송 예정이다.

cho@sportsseoul.com

사진|강영조기자 kanjo@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