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컴백, 겨울 분위기로 따뜻한 분위기 연출

2017. 11. 10. 14:08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울림 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그룹 러블리즈가 컴백을 앞두고 타이틀 곡 ‘종소리’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했다.

러블리즈는 네이버 V앱을 통해 미니 3집 ‘Fall in Lovelyz’의 타이틀 곡 ‘종소리’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독점으로 공개하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러블리즈는 겨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거실에서 첫눈에 대한 기대와 설렘 가득한 감성을 자극했다.

더불어 점점 다가오는 겨울을 준비하는 러블리즈의 모습들도 눈에 띄었는데, 멤버들은 각자 뜨개질을 하거나, 목도리와 털모자을 써보기도 하고, 스노우볼을 들고 소원을 빌기도 하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특히, 타이틀 곡 ‘종소리’는 새롭게 떠오르는 프로듀서인 원택(1Take)과 탁(TAK)의 곡으로 러블리즈 특유의 사랑스러운 감성이 이들과 만나 어떠한 시너지를 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러블리즈의 미니 3집 ‘Fall in Lovelyz’는 첫 1위를 안겨준 ‘지금, 우리’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데뷔 3주년을 맞이한 러블리즈와 팬 모두에게 ‘선물 같은 음반’이 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러블리즈는 오는 11월 14일 세 번째 미니 앨범 ‘Fall in Lovelyz’를 발매할 예정이다.

채널A디지털뉴스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