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전격 컴백, '더유닛' 덕 볼까

송송이 인턴기자 songdouble@kyunghyang.com 2017. 11. 6. 08: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소나무가 신곡 ‘I(아이)’로 전격 컴백한다.

TS엔터테인먼트 측은 “소나무가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시리즈 앨범 프로젝트 <해피 박스 파트.2(HAPPY BOX Part.2)>의 타이틀곡 ‘I(아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전했다.

걸그룹 소나무, 사진 TS엔터테인먼트

신곡 ‘아이’는 어쿠스틱 기타와 리드미컬한 색소폰 리프가 특징인 미디엄 템포 댄스 장르로, 소나무의 개성 있는 음색과 조화를 이루며 나를 뜻하는 ‘I’와 내 안에 울고 있는 ‘아이’라는 중의적 의미가 담긴 가사를 섬세하게 표현한 곡이다. 원더걸스 ‘아이 필 유(I Feel You)’, 우주소녀 ‘비밀이야’, 에이프릴 ‘봄의 나라 이야기’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대세 작곡가 이원(e.one)이 작업했다.

몽환적이면서도 신비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뮤직비디오 속 소나무는 한껏 물오른 비주얼은 물론, 춤선이 돋보이는 칼군무를 뽐내는 등 멤버들만의 색깔과 매력으로 컨셉트를 소화해 미스터리한 뮤직비디오 스토리에 더욱 관심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소나무는 <해피박스> 프로젝트의 두 번째 시리즈 앨범 타이틀곡 ‘I(아이)’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멤버 의진은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출연해 활약하고 있다.

<송송이 인턴기자 songdoubl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