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베이비소울×유지애 콘셉트 포토 공개.. '열일'하는 미모

김동규 인턴기자 gyu@kyunghyang.com 2017. 11. 1. 09: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러블리즈의 개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1일 자정, 러블리즈의 공식 SNS 채널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폴 인 러블리즈(Fall in Lovelyz)>의 베이비소울, 유지애의 콘셉트 포토와 영상이 공개되며 눈길을 끌었다.

러블리즈의 멤버 베이비소울.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사진 속 베이비소울과 유지애는 서로 같은 듯 다른 매력을 드러냈는데 먼저 베이비소울은 아련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늘어트린 긴 생머리로 우아한 느낌을 강조했다. 반면 유지애는 톤 다운된 레드 브라운의 헤어 컬러와 어우러지는 몽환적인 메이크업으로 묘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베이비소울과 유지애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미모와 기존에 보여줬던 청순한 모습 모두 놓치지 않아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러블리즈는 오는 14일 컴백을 확정 짓는 미니 3집 <폴 인 러블리즈(Fall in Lovelyz)>의 ‘프롤로그 필름(Prologue Film)’을 시작으로 연일 개인 콘셉트 티저를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또한 러블리즈는 지난 5월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지금, 우리>를 발매하고 6개월 만에 컴백하는 것으로 데뷔 3주년을 맞이해 러블리즈와 팬 모두에게 선물과 같은 앨범으로 찾아올 것을 알려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러블리즈는 오는 14일 세 번째 미니 앨범 <폴 인 러블리즈(Fall in Lovelyz)>의 발매를 확정 짓고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김동규 인턴기자 gyu@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