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멜로홀릭' 정윤호, 완벽 제복 자태..여심 저격 완료

임주현 기자 2017. 10. 27. 08: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동방신기 정윤호가 드라마 '멜로홀릭'에서 완벽한 제복 자태를 선보인다.

케이블채널 OCN 새 월화드라마 '멜로홀릭'(극본 박소영·연출 송현욱, 제작 몬스터 유니온) 측은 27일 정윤호의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윤호는 잔뜩 풀이 죽어있는 후임병의 어깨를 두드리며 도움을 주려는 훈훈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임주현 기자]
/사진제공=몬스터유니온

그룹 동방신기 정윤호가 드라마 '멜로홀릭'에서 완벽한 제복 자태를 선보인다.

케이블채널 OCN 새 월화드라마 '멜로홀릭'(극본 박소영·연출 송현욱, 제작 몬스터 유니온) 측은 27일 정윤호의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멜로홀릭'은 연애불능 초능력남과 연애불가 두 얼굴의 여자가 만나 펼치는 달콤살벌 러브 판타지 작품.

공개된 사진 속 정윤호는 잔뜩 풀이 죽어있는 후임병의 어깨를 두드리며 도움을 주려는 훈훈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앞서 공개된 스틸컷에서 뿔테 안경을 쓴 촌스러운 모습은 간데없이 자신감에 차 있는 비주얼과 늠름한 군인의 제복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정윤호는 후임병의 여자친구로 보이는 여성에게 악수를 청하며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고무신을 거꾸로 신었던 여자친구들 한 무리가 운동화를 신고 부리나케 달려오는 장면이 펼쳐진다. 이를 멀리서 흐뭇하게 지켜보며 엄지를 치켜드는 정윤호의 모습은 이 모든 것이 그의 활약 덕분이었음을 짐작게 한다.

무엇보다 꽃잎이 휘날리며 야외 무도회를 방불케 하는 군인 남친들과 고무신 여친들의 꿈결 같은 재회 장면은 판타지 로코 특유의 코믹하고 과장된 재미를 제대로 살려내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극중 정윤호가 맡은 유은호는 만지면 여성의 마음이 보이는 신비로운 초능력의 소유자. 바로 이 능력을 활용해 커플성공률 100%를 자랑하는 여심저격 스나이퍼로 맹활약하며 부대 내 모태솔로 0%의 신화를 이뤘던 것. 기적 같은 이야기는 이후 캠퍼스에서도 회자되며 자연스럽게 '전설의 복학생'이라는 수식어가 붙게 된다.

담당 프로듀서 몬스터유니온 김동희 PD는 "극중 정윤호는 현실에서도 응용할 수 있는 다양한 연애고수의 실전 비법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연애가 서툰 분들이시라면 연애코치 정윤호의 여심 잡는 필살기를 꼭 눈여겨 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멜로홀릭'은 오는 11월 1일 오전 10시 온라인에서 선공개 된다.

[관련기사]☞한일관 대표 패혈증 원인 녹농균? '자연 분포·패혈증 유발''성추행 남배우' 조덕제 "억울하고 떳떳해 실명 공개"檢,송선미 남편 사망 추가 수사..청부살해 가능성박유천, 파혼? 연기했을 뿐.."잘 만나는 중"송중기♥송혜교 예비부부가 밝힌 결혼 속사정

임주현 기자 imjh21@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