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11월 컴백..미니 3집 '프롤로그 필름' 공개

신효령 2017. 10. 26. 16:1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신효령 기자 = 걸그룹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가 미니 3집 앨범 '프롤로그 필름(Prologue Films)'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예고했다.

러블리즈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6일 네이버 V라이브 러블리즈 공식 채널을 통해 미니3집 '폴 인 러블리즈(Fall in Lovelyz)'의 '프롤로그 필름(Prologue Films)'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블랙 원피스를 입은 러블리즈 멤버들은 한층 성숙해진 미모와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영상의 끝부분에는 'RELEASE 11.14'이라는 날짜가 나타나며 러블리즈의 컴백 일자를 알렸다.

러블리즈는 11월 14일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미니3집 앨범 '폴 인 러블리즈(Fall in Lovelyz)'를 공개한다. 이번 컴백은 지난 5월2일 발표한 정규 2집 리패키지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러블리즈가 11월 12일 데뷔 3주년을 맞는다"며 "이번 앨범은 러블리즈와 팬들에게도 뜻깊은 앨범이자 러블리즈가 선사하는 '선물 같은 음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snow@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