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지민, 1년 8개월 만의 신곡 '할렐루야' 오늘(26일) 공개

정안지 2017. 10. 26. 10: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음원차트 눈도장 솔로로 컴백하는 AOA 지민이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프로젝트성 싱글 할렐루야(Hallelujah)를 공개한다.

지민은 2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지민의 솔로 프로젝트 '#RTJ(Ready To Jimin)'의 신곡 '할렐루야'의 음원과 뮤직패션필름을 공개한다.

지민의 솔로 프로젝트 '#RTJ'의 신곡 '할렐루야는 K팝에서 보기 드문 장르인 라틴팝으로 강렬하고 리드미컬한 사운드에 섹시한 분위기를 담아 완성됐다.

특히 히브리어 감탄사 '할렐루야로 반복되는 후렴구와 지민의 개성 있는 하이톤 목소리가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강한 중독성을 만들어낸다.

패션 매거진 W KOREA와 협업을 통해 진행된 아트 컬래버레이션 '#RTJ'는 그동안 공개됐던 앨범과는 달리 가요계와 패션계가 합심해서 진행됐다. 지민이 음악 작업 전반에 참여하고 W KOREA에서 음악에 어울리는 비주얼 콘셉트를 구현해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만들어냈다.

또한 이번 할렐루야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프로젝트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AOA의 리더이자 래퍼 지민은 PUSS 시작이 좋아 2015 T4SA 야 하고 싶어 등 다수의 솔로곡을 히트시키며 음원퀸으로 우뚝 섰다. 지민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할렐루야로 솔로 활동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키며 숨겨진 음원 강자의 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anjee85@sportschosun.com

'필살픽 줄줄이 적중' 농구도 역시 마감직전토토!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방향성, 비거리, 너무 쉬운 '아이언', 눈감고도 치겠네
이채영 “벌어 놓은 돈 몽땅 다 써…”
60대 원미경 근황, 당구장에서…
유하나 “이용규 아닌 다른男과 결혼…”
인도네시아 골키퍼, 선수와 충돌 사망
‘어금니 아빠’, 아내 성적 학대하며 촬영
100% 국내산 '퍼터', 방향성과 직진성이 최고!
'116만원' 삼성노트북, '60만원'대 판매! 2017년 3월 생산품!
'향수샤워젤' 8,900원 72%할인 '3일간만' 악마의 유혹~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