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미리 "건강 위해 3년 전부터 꾸준히 필라테스 中"[화보]

신영은 2017. 10. 20. 15:09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나이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한결같이 고운 피부와 날씬한 몸매로 부러움을 사는 배우 견미리의 뷰티 화보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11월호에 공개됐다.

화보 속 배우 견미리는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를 활용, 촉촉하고 윤기가 도는 피부를 표현했고 화이트 수트로 스타일링 해 건강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 냈다. 그리고 당당하고 도회적인 느낌이 드러난 컷에서는 탱탱한 동안 피부 연출과 함께 루미너스 립 에센스 #체리레드 컬러를 발라 입술에 생기를 더했고 흑백 컷에서는 그녀의 우아함까지 엿볼 수 있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녀는 건강한 피부의 비결이 무엇인지 묻자, 평상시에는 에이지투웨니스의 에센스 커버 팩트만 바르고 스킨케어는 비싼 제품을 적게 바르는 것보다는 적당한 가격의 좋은 성분을 지닌 제품을 바르는 걸 선호한다고 했다. 그리고 건강을 위해 필라테스를 3년전부터 꾸준히 해오고 있다며 뷰티 노하우를 공개했다.

50대라고 믿어지지 않을 만큼 아름다운 배우 견미리, 그녀의 뷰티 화보는 '마리끌레르' 11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inye@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