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숙한 소녀로' 에이프릴 '이터니티' 2차 필름 공개

김지현 기자 2017. 9. 12. 09:2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지현 기자]
에이프릴. /사진제공=DSP미디어

걸 그룹 에이프릴(채경 채원 나은 예나 레이첼 진솔)이 새 앨범 '이터니티'(eternity)의 2차 필름을 공개했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12일 0시 에이프릴의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에 '이터니티' 필름의 주인공으로 멤버 예나, 레이첼, 진솔의 영상을 선보였다.

예나, 레이첼, 진솔은 총 3개의 티저 영상으로 나뉘어 각자 매력을 발산했다. 이들은 기존 귀여운 여동생 이미지에서 벗어나 성숙한 소녀의 모습으로 등장했다.

특히 '이터니티' 필름의 배경이 되는 음악은 새 앨범 수록곡 중 '매직 인 러브'(Magic In Love), '찌릿찌릿'의 일부를 편곡한 것으로, 아름다운 멜로디와 멤버들의 아련한 감성이 어우러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는 평이다.

한편 에이프릴은 오는 20일 새 앨범 '이터니티'를 발표하고 타이틀 곡 '손을 잡아줘'로 활동할 예정이다.

[관련기사]☞박유천,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와 결혼 속사정송선미 남편, 흉기에 숨져..경찰 "소송 관련 시비"이태임, 다이어트 논란 후 7kg 늘렸더니..'재혼' 이세창 "전처 김지연, 결혼 축하"송중기♥송혜교 예비부부가 밝힌 결혼 속사정

김지현 기자 xnom0415@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