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6일만에 선주문 105만장 돌파 "해외 미포함"

황지영 2017. 9. 4. 07: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황지영]
그룹 방탄소년단의 국내 인기가 선주문량으로 이어졌다.

4일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방탄소년단 미니앨범 LOVE YOURSELF 承 'Her'가 선주문량 105만장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국내 음반 도·소매상으로부터 주문을 받은 물량으로 해외 선주문량까지 포함한다면 더 높은 숫자가 될 것으로 보인다.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유통을 맡은 로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25일 예약 판매를 시작한 LOVE YOURSELF 承 'Her'는 31일까지 총 105만 1546장의 선주문량을 기록했다. 방탄소년단 앨범 사상 최다 선주문 수량이다. 지난 2월 발매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윙스(WINGS) 외전: 유 네버 워크 얼론(YOU NEVER WALK ALONE)'의 선주문량인 70만 장보다 35만 장이나 넘게 증가한 수치이다.

18일 발매 예정인 LOVE YOURSELF 承 'Her'는 방탄소년단이 학교, 화양연화, 윙스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러브 유어셀프 시리즈’의 첫 번째 앨범으로 사랑에 빠진 풋풋한 청춘의 모습을 담았다.

방탄소년단은 4일 0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4시간 컴백 타이머와 함께 서서히 문이 열리는 BI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황지영기자

야노시호 “전철에서 모유수유한 적 있다” 고백

[종합IS] 레이디스코드, 3일 슬프고 기쁜날..소정 생일이자 故 고은비 3주기

신혜성 “신화 외모 1위 에릭? 만취했을 때 봐야해”

‘무도’ 최고의 1분은? 유재석의 길거리 토크쇼

[화보] 서정희, 발레복 입고…50대에도 불구하고 군살 없는 몸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