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티브이데일리

'가시나' 선미, 베일 썼다가 시스루 입었다가..상반된 콘셉트 포토 '눈길'

김지하 기자 입력 2017.08.14 09:24 수정 2017.08.14 11:20 공감 0

컴백을 앞둔 가수 선미가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선미는 오는 22일 정오 싱글 '가시나(Gashina)' 발표에 앞서, 14일 0시에 공식 SNS를 통해 곡의 콘셉트가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선미는 지난 2013년 솔로 앨범 '24시간이 모자라'를 발표, 선미만의 독특한 분위기와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원더걸스 출신 선미 솔로 가시나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컴백을 앞둔 가수 선미가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선미는 오는 22일 정오 싱글 '가시나(Gashina)' 발표에 앞서, 14일 0시에 공식 SNS를 통해 곡의 콘셉트가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두 장이다. 베일에 가려진채 신비로운 느낌을 풍기는 선미의 모습, 파격적인 분홍색 시스루 상의를 입은 채 고혹적인 느낌을 풍기는 선미의 모습이 담겼다.

가려진 선미와 모든 것을 드러낸 선미가 담긴 두 장의 사진은 독보적인 분위기를 가진 선미의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의상과 아티스트로 거듭나기 위한 선미의 다양한 행보가 대중의 호평을 자아내고 있다.

선미는 지난 2013년 솔로 앨범 '24시간이 모자라'를 발표, 선미만의 독특한 분위기와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듬해인 2014년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 '풀 문'(Full Moon)을 발표, 타이틀곡 '보름달'로 성공을 거뒀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www.tvdaily.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tvdaily.co.kr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티브이데일리 모바일, 앱 다운받기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