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오늘(14일) 7개월만 신곡 컴백..레트로 팝댄스

길혜성 기자 2017. 8. 14. 08: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소나무가 7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소나무는 14일 오후 6시 여러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시리즈 앨범 '해피 박스 파트1'(HAPPY BOX Part.1)의 타이틀 곡 '금요일밤'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소나무가 본격 신곡을 선보이는 것은 올 1월 첫 싱글 음반 '나 너 좋아해?' 이후 7개월 만이다.

소나무는 '금요일밤' 뮤직비디오에서 한껏 물오른 외모는 물론 완벽한 칼군무도 뽐낼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길혜성 기자]
소나무 /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소나무가 7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소나무는 14일 오후 6시 여러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시리즈 앨범 '해피 박스 파트1'(HAPPY BOX Part.1)의 타이틀 곡 '금요일밤'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소나무가 본격 신곡을 선보이는 것은 올 1월 첫 싱글 음반 '나 너 좋아해?' 이후 7개월 만이다.

'금요일밤'은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소녀들이 금요일 밤만을 기다리는 설레는 마음을 그린 곡이다. 레트로 리듬 위 중독적 멜로디가 인상적인 레트로 팝 댄스 넘버다.

소나무는 '금요일밤' 뮤직비디오에서 한껏 물오른 외모는 물론 완벽한 칼군무도 뽐낼 예정이다.

특히 이전 '넘나 좋은 것' '나 너 좋아해?' 활동 당시 상큼 발랄한 소녀미를 주로 보여줬던 소나무는 '금요일밤'에서는 몽환적이고 펑키한 매력을 선사할 계획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나무는 이날 '금요일밤' 공개 이후 방송 활동에도 활발히 나설 예정이다.

[관련기사]☞박유천,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와 결혼 속사정'약물 과다' 심은하 퇴원..지상욱 "30년전 사고.."20대 女연예인 결별에 동영상 유포 협박 사업가인기 아이돌 멤버 성폭행 신고 접수 '충격''충격' 아이돌배우, 前여친과 동거 사실 밝혀

길혜성 기자 comet@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