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 소녀들"..소나무, 오늘(14일) 컴백

황지영 2017. 8. 14. 08: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황지영]
걸그룹 소나무가 복고 콘셉트로 컴백한다.

소나무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시리즈 앨범 ‘HAPPY BOX Part.1’의 타이틀곡 ‘금요일밤’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노래는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소녀들이 금요일 밤만을 기다리는 설레는 마음을 담고 있다. 레트로한 리듬 위 중독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레트로팝 댄스곡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뮤직비디오 속 소나무는 한껏 물오른 비주얼은 물론, 완벽한 칼군무로 시선을 압도할 예정이다. 잔잔한 물결이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곳에서 촬영된 영상은 소나무의 치명적 매력을 극대화함과 동시에 청량함을 전한다. 여리여리한 몸매 속에 감춰진 파워풀한 퍼포먼스로반전 매력을 뽐낸다.

‘넘나 좋은 것’, ‘나 너 좋아해?’ 활동 당시 상큼 발랄한 소녀미를 보여줬던 소나무는 ‘금요일밤’에서 몽환적이고 펑키한 매력을 드러낸다. ‘해피박스’ 시리즈 앨범 프로젝트를 진행 중인 소나무는 첫 번째 시리즈 앨범 타이틀곡 ‘금요일밤’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한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XX 안 쓸거면 나 줘” 女래퍼, ‘성희롱 논란’

김준희, 남친 이대우도 반한 ‘명품 애플힙’

이광수 “7년전 유리와 러브라인” 폭로에 유리 대답이…

설현도 긴장시킬 AOA 혜정의 비키니 몸매

티아라 효민, 욕실서 늘씬한 몸매 과시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