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 그룹 소나무, '금요일밤' 컨셉 티저 추가 공개 "펑키 레트로룩"

성진희 기자 2017. 8. 7. 12: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 '펑키 레트로룩' 컨셉 티저 공개한 소나무 / TS엔터테인먼트 제공

걸 그룹 소나무가 단체 티저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했다.

TS 엔터테인먼트는 오늘(7일) 0시 소나무 공식 채널을 통해 앞서 공개되었던 티저와는 사뭇 다른 컨셉의 타이틀 곡 ‘금요일밤’ 단체 티저 이미지를 깜짝 게재했다. 소나무는 티저 이미지가 공개될수록 몽환적인 분위기와 발랄한 분위기를 자유롭게 넘나들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티저 사진 속 소나무는 펑키 레트로 룩을 감각적으로 소화했다. 멤버들은 화이트 탑과 하이웨스트 데님 팬츠에 반다나, 메쉬 스타킹, 니삭스, 프릴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늘씬한 몸매를 뽐냈다.

이처럼 완벽한 컨셉 소화력을 보여주고 있는 소나무의 컴백 타이틀 곡 ‘금요일밤’은 펑키하고 레트로한 리듬 위 중독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 또 막내 뉴썬이 랩 메이킹에 참여하며 멤버들의 독특한 음색과 세련된 사운드가 어우러져 대중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한편, 약 7개월 만에 컴백하는 소나무의 신곡 ‘금요일밤’은 8월 14일 공개된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