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7인7색 티저 공개 '역대 최고 비주얼'

뉴스엔 2017. 8. 4. 08: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곡 '금요일밤'으로 컴백하는 걸그룹 소나무의 개인 티저 이미지가 모두 공개됐다.

8월 2일 '해피박스' 프로젝트의 첫 번째 시리즈 앨범 타이틀 곡 '금요일밤'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소나무는 4일 0시 공식 채널에 하이디, 나현, 민재, 뉴썬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며 멤버 전원의 티저를 오픈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신곡 ‘금요일밤’으로 컴백하는 걸그룹 소나무의 개인 티저 이미지가 모두 공개됐다.

8월 2일 ‘해피박스’ 프로젝트의 첫 번째 시리즈 앨범 타이틀 곡 ‘금요일밤’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소나무는 4일 0시 공식 채널에 하이디, 나현, 민재, 뉴썬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며 멤버 전원의 티저를 오픈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하이디는 인형 같은 비주얼과 몽환적인 눈빛을, 나현은 데뷔 후 처음 흑발을 선보이며 새로움을 더했다. 민재는 쇄골라인과 어깨라인이 드러나는 탑에 핑크립을 매치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쳐피뱅 헤어를 완벽 소화한 뉴썬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과시하는등 지난 앨범에서 공개되지 않은 색다른 매력을 선보여 팬들을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변화무쌍한 매력을 뽐낸 소나무의 타이틀 곡 ‘금요일밤’은 멤버들의 개성 있는 보컬을 담았다. 막내 뉴썬의 랩 메이킹 참여와 펑키하고 레트로한 리듬 위 중독적인 멜로디, 세련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별한 상자 속에 소나무만의 다양하고 색다른 매력을 담아 팬들에게 선물한다는 의미로 기획된 이번 컴백 프로젝트는 오는 14일 ‘금요일밤’을 시작으로 올해 하반기까지 총 3곡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해피박스’ 프로젝트의 마지막 시리즈 앨범에 포함될 예정이다.

(사진=TS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군함도’ 소지섭 분량이 아쉽다는 이들에게(인터뷰)“신동호-배현진 아나운서, 배신남매라 불린다” 왜?“배현진 아나운서, 영원히 MBC 여왕처럼 살까” 최승호PD 또다른 글[포토엔HD] 소녀시대 티파니 ‘모두가 놀란 잠옷같은 패션’(해피투게더3)구하라 롤링타바코-설리 반려묘 학대, SNS로 논란 부른 절친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