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TV]'죽어야사는남자' 신성록X이소연 수영장 불륜 전말 '황당'

뉴스엔 2017. 7. 27. 06: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성록과 이소연이 불륜의 전말을 드러내며 보는 이들의 실소를 자아냈다.

7월 26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 5-6회 (극본 김선희/연출 고동선)에서는 강호림(신성록 분)과 이지영B(이소연 분)의 불륜 스토리가 그려졌다.

강호림과 이지영B는 수영장에서 처음 만나 야릇한 분위기를 풍겼지만 실상 강호림이 "수영 좀 가르쳐 달라"며 이지영B에게 접근하자 이지영B는 수영을 가르쳐 줬을 뿐.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성록과 이소연이 불륜의 전말을 드러내며 보는 이들의 실소를 자아냈다.

7월 26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 5-6회 (극본 김선희/연출 고동선)에서는 강호림(신성록 분)과 이지영B(이소연 분)의 불륜 스토리가 그려졌다.

중동 보두안티아 공화국 사이드 파드 알리 백작, 한국이름 장달구(최민수 분)는 친딸을 찾아 한 달 안에 돌아가지 않으면 전 재산을 국가에 몰수당할 위기에서 사위 강호림에게 먼저 도움을 청하며 112억 원을 강호림이 근무하는 은행에 예치했다. 앞서 강호림은 장달구에게서 스포츠카와 각종 명품 선물도 받은 상태.

강호림은 장달구가 아내 이지영A(강예원 분)가 오래 전 죽었다던 장인이길 바랐지만 이지영A는 강호림이 부친에 대해 묻자 말을 꺼내기가 무섭게 부친이 죽은 게 분명하다며 펄쩍 뛰었고, 내연녀 이지영B는 “아버지 얼굴도 모르는 사생아”라는 적절한 답으로 장달구의 딸이 됐다. 게다가 이지영B의 모친은 치매 증상으로 부친에 대해 제대로 말해줄 수 없는 상황.

이미 장달구 역시 이지영B를 제 친딸로 오해한 가운데 이지영B 역시 장달구를 제 친부로 확신하며 인터넷 검색으로 장달구의 어마어마한 재산을 확인하며 그를 만나게 될 날만을 기다렸다. 그 사이에서 강호림은 마지못해 이지영B에게 무릎을 꿇고 “내가 계속 사위인 척 하면 안 되냐”고 부탁했다.

이에 이지영B는 “내가 왜 그래야 하냐. 우리가 무슨 사이라도 되냐”고 물었고, 강호림은 “그걸 꼭 내 입으로 이야기해야 하냐. 자기랑 나, 수영장에서”라며 두 사람의 첫만남을 언급했다. 강호림과 이지영B는 수영장에서 처음 만나 야릇한 분위기를 풍겼지만 실상 강호림이 “수영 좀 가르쳐 달라”며 이지영B에게 접근하자 이지영B는 수영을 가르쳐 줬을 뿐.

이지영B는 “수영만 했잖아”라고 정곡을 찔렀고, 민망해진 강호림은 “그렇지. 수영만 했지. 바로 그날, 레스토랑에서”라며 오후의 이야기를 꺼냈다. 이번에도 이지영B는 “와인밖에 더 마셨어?”라고 반문했고, 강호림은 “그리고 기억 안나? 우리...”라며 두 사람 사이 뭔가 일이 있었음을 짐작하게 했지만 실상은 또 허탈할 뿐.

이지영B는 강호림에게 키스하려 했지만 강호림은 “여보, 은비 엄마, 지영아, 지영씨, 이팀장”이라며 계속해서 실언했고, 결국 두 사람은 키스조차 하지 못했다. 강호림이 “어쨌든 마음을 나눴잖아”라고 주장하자 이지영B는 “마음이 섞인 건 아니지”라며 강호림과의 관계를 끊어내려 했다.

결국 강호림과 이지영B는 키스 한 번 한 적 없는 불륜인 듯 불륜 아닌 불륜 커플. 그마저 이지영B가 “우리가 불륜으로 오해받는 상황이 싫다”고 주장하며 이날 방송말미 부친 장달구와 재회한 이지영B와 강호림의 관계변화에 궁금증을 모았다. (사진=MBC ‘죽어야 사는 남자’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군함도’ 류승완 감독 “나쁜 일본인, 좋은 조선인만 있지 않았다”‘품위녀’ 여기도 불륜 저기도 불륜, 비참한 외도의 말로 오나? [포토엔HD]미스코리아 眞 서재원, 쭉 뻗은 비키니 각선미 옆태 아니꼬운 연예인 2세의 핏줄, 그 꼬리표 무겁거나 무섭거나‘그것이 알고싶다’ 참혹한 폭행과 살인, 용의자 김형진을 찾습니다(종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