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만세' 안재현 "아내 구혜선, 이연희와 어릴때부터 친구..좋은 친구라더라"

뉴스엔 2017. 7. 18. 15: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재현이 아내 구혜선을 언급했다.

안재현은 7월 18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 13층홀에서 SBS 새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극본 이희명, 연출 백수찬) 제작발표회에서 "드라마를 시작한다고 했을 때 아내한테 말씀을 드렸는데 연희 씨랑 초등학교 때부터 알고 지냈다고 하더라"고 운을 뗐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김예은 기자/사진 표명중 기자]

안재현이 아내 구혜선을 언급했다.

안재현은 7월 18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 13층홀에서 SBS 새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극본 이희명, 연출 백수찬) 제작발표회에서 “드라마를 시작한다고 했을 때 아내한테 말씀을 드렸는데 연희 씨랑 초등학교 때부터 알고 지냈다고 하더라”고 운을 뗐다.

이어 “이연희 씨가 '굉장히 좋은 친구'라고 하더라. 여진구, 정채연 씨랑 있을 때도 좋은 그림이 될 것 같다고, 보고 싶다고 하더라”며 아내 구혜선이 응원해줬다고 짚었다.

또 결혼 후 연기하는 것에 대해서 달라진 점이 있냐는 질문에 “응원하는 사람이 옆에 있어서 더 집중할 수 있고 신나게 촬영하고 있다”고 답했다.

안재현은 잘생긴 외모와 다정한 성격을 지닌 잘 나가는 레스토랑의 오너이자 메인 셰프 차민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는 열아홉 살 청년과 같은 해 태어난 동갑 친구인 서른한 살 여자, 12년 나이 차이가 나는 동갑 소꿉남녀의 판타지 로맨스를 그리며 여진구, 이연희, 안재현, 정채연 등이 출연한다. 19일 오후 10시 첫 방송.

뉴스엔 김예은 kimmm@ 표명중 acepyo@

[결정적장면]‘품위있는그녀’ 김선아, 임신진단기 확인후 패닉 ‘품위있는그녀’ 김희선, 불륜녀 이태임에 집뺏기고 실신 (종합)송중기♥송혜교, 350억원 부동산 부자 커플부터 아픈 가정사까지이다해, 멀리서도 시선 끄는 비키니 몸매 ‘끝없는 다리길이’소유, 발리 태양보다 화끈한 비키니 화보[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