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웹드라마 5편, 티저 전격 공개 '설렘 유발'

김진석 2017. 7. 18. 09: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김진석]
JTBC 웹드라마가 라인업 티저를 공개하며 색다른 '꿀잼'을 예고했다.

3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알 수도 있는 사람'을 시작으로 '힙한 선생' '어쩌다 18' '마술학교' '막판로맨스'까지 '핵꿀잼' 라인업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알 수도 있는 사람'은 옛 연인이 남긴 스마트폰의 비밀번호를 풀며 잠겨버린 사랑의 기억을 함께 풀어가는 미스터리 삼각로맨스. 올 여름 감성지수를 한껏 끌어올릴 것을 예고하고 있다. 소녀시대 최수영·이원근·심희섭 등 '핫'한 캐스팅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티저 영상 속에는 심희섭에게 달달한 볼뽀뽀를 하고 있는 최수영의 모습에 '#전남친' '#이안에 비밀있다' '#비밀번호'라는 알 듯 말 듯한 해시태그가 달려있어 달달하기만 한 두 사람에게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8월 14일 시작하는 '힙한 선생'은 무기한 노잼 생활에 지친 초등학교 음악교사의 꿀잼 거듭나기 프로젝트를 그린 코믹 스웩 드라마. 배우 이주영·걸스데이 유라·안우연 등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공개된 영상 속 넘치는 스웩으로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이주영과 남다른 센 언니 포스를 드러내고 있는 유라, 잠깐의 등장에도 '멍뭉美'가 느껴지는 안우연의 조합이 기대를 모은다.

8월 28일 방송되는 '어쩌다 18'은 고교시절 왕따였던 남자가 죽은 첫 사랑을 살리기 위해 18세로 타임 슬립 하면서 벌어지는 리플레이 고교로맨스. 독특한 소재에 샤이니 최민호와 이유비의 매력이 더해지면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로맨틱 코미디를 탄생시킬 것을 예고하고 있다. 영상 속 최민호가 뿔테 안경에 더벅머리를 한 채 달리는 모습이 담겨 지금껏 보지 못한 최민호의 연기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한다. 또한 최민호가 이유비를 끌어안으며 애틋한 눈빛을 보내 설렘을 유발한다.

9월 11일 방송하는 '마술학교'는 마술이라는 소재를 통해 이 시대 청춘들의 꿈·희망·도전·좌절 등을 독특한 이야기형태로 그려낸 작품이다. 갓세븐 박진영·윤박·2PM 닉쿤 등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비주얼 출연자들과 더불어 감초연기의 일인자 류승수, 신예 신은수까지 완벽한 라인업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영상 속에는 진영이 카드 마술을 선보이는 모습이 담겨있어 그들이 선보일 마법 같은 스토리에 기대감을 높인다.

10월 23일 방송되는 '막판로맨스'는 톱스타의 덕질 말고는 평범하게 살아온 한승연이 시한부 판정을 받고 남은 시간 동안 자신이 그토록 사랑하던 스타와 닮은 배우 지망생 이서원과 계약 연애를 결심하면서 펼쳐지는 덕질 로맨스. 더욱이 한승연·이서원을 비롯해 기안84까지 신선한 조합이 궁금증을 부른다. 한승연·이서원 커플의 입맞춤 직전의 풋풋한 케미가 짧은 분량에도 강렬한 임팩트를 남겨 눈길을 끈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옥소리 “伊셰프 남편, 여자 생겼다며 일방적 이별 통보”

야노 시호, 파격수위 과감한 비키니 자태

팬들 걱정하게 만든 강민경의 충격 근황

곽정은, 장미인애 저격 논란에 무대응 이유

[단독] 변요한, 김은숙의 ‘미스터 션샤인’ 주연 합류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