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내 맘 속 저장"..박지훈X박보검, 여름휴가 함께 가고픈 스타 1·2위

2017. 7. 11. 09: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 맘 속 저장"..박지훈X박보검, 여름휴가 함께 가고픈 스타 1·2위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Wanna One)의 박지훈이 여름휴가 함께 가고 싶은 스타 1위에 올랐다.

수학인강 세븐에듀에 따르면 지난 6월 9일부터 7월 9일까지 총 1442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름휴가 함께 가고 싶은 스타?' 설문조사에서 박지훈이 압도적인 표 차이로 1위(1157명, 80%)를 차지했으며 이어 박보검(131명, 9%), AOA 설현(47명, 3%)이 뒤를 이어 2, 3위를 차지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성별
말하기 속도
번역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내 맘 속 저장”…박지훈X박보검, 여름휴가 함께 가고픈 스타 1·2위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Wanna One)의 박지훈이 여름휴가 함께 가고 싶은 스타 1위에 올랐다.

수학인강 세븐에듀에 따르면 지난 6월 9일부터 7월 9일까지 총 1442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름휴가 함께 가고 싶은 스타?’ 설문조사에서 박지훈이 압도적인 표 차이로 1위(1157명, 80%)를 차지했으며 이어 박보검(131명, 9%), AOA 설현(47명, 3%)이 뒤를 이어 2, 3위를 차지했다.

관계자는 “박지훈은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윙크남’으로 화제가 된 뒤 ‘워너원’의 멤버가 될 때까지 식을 줄 모르는 인기로 탄탄한 팬덤을 구축하고 있다”며, “‘내 마음속에 저장’이라는 유행어가 있을 정도로 귀엽고 밝은 이미지에 뛰어난 실력까지 갖추고 있어 80%라는 압도적인 표 차이로 1위로 선택됐다”고 분석했다.

워너원은 오는 8월 7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워너원 프리미어 쇼콘(Wanna One Premier Show-Con)’을 통해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검색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