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티브이데일리

워너원 2차 프로필 공개, 이번엔 '청순'이다

연휘선 기자 입력 2017.07.10 21:07 공감 0

프로젝트 보이그룹 워너원(Wanna One)의 프로필 컷이 공개됐다.

10일 워너원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멤버 11명의 프로필 컷을 공개했다.

사진들에는 센터 강다니엘부터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민현, 배진영, 성운 등 멤버 11명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이날 공개된 프로필 컷은 지난달 공개된 흑백 프로필 컷과 다른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워너원 2차 개인 프로필 컷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프로젝트 보이그룹 워너원(Wanna One)의 프로필 컷이 공개됐다.

10일 워너원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멤버 11명의 프로필 컷을 공개했다.

사진들에는 센터 강다니엘부터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민현, 배진영, 성운 등 멤버 11명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하얀 셔츠에 뽀얀 피부로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이날 공개된 프로필 컷은 지난달 공개된 흑백 프로필 컷과 다른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워너원은 오는 8월 서울시 구로구 고척동에 위치한 고척 스카이돔에서 프리미어 쇼콘을 개최하며 데뷔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워너원 인스타그램]

워너원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www.tvdaily.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tvdaily.co.kr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티브이데일리 모바일, 앱 다운받기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