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타임도 인정한 방탄소년단, 인터넷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25인 선정

뉴스엔 2017. 6. 27. 09: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랩몬스터,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미국 시사 주간지 타임이 선정한 '인터넷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25인의 인물(The 25 Most Influential people on the Internet)'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명단에 이름을 올린 것에는 방탄소년단이 최근 미국 빌보드 소셜 50 차트에서 가수 저스틴 비버, 셀레나 고메즈 등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27주 연속 정상에 오른 것이 주효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랩몬스터,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미국 시사 주간지 타임이 선정한 '인터넷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25인의 인물(The 25 Most Influential people on the Internet)'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타임은 6월 26일(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이 같은 명단을 발표했다. 타임이 이 같은 명단을 발표한 건 3번째. 타임은 이들이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세계적 영향력, 뉴스를 선도하는 종합적 능력을 평가해 명단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방탄소년단은 소설 '해리포터' 시리즈를 탄생시킨 영국 출신 작가 조앤 K. 콜링, 미국의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미국 출신 가수 케이티 페리, 바베이도스 출신 가수 리한나, 미국의 모델 겸 배우 킴 카다시안 등과 함께 선정됐다.

명단에 이름을 올린 것에는 방탄소년단이 최근 미국 빌보드 소셜 50 차트에서 가수 저스틴 비버, 셀레나 고메즈 등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27주 연속 정상에 오른 것이 주효했다. 빌보드 메인 차트 중 하나인 빌보드 200에서 K팝 가수 중 가장 높은 순위인 26위에 오른 것도 높이 샀다.

타임은 "아티스트로서 굉장히 인상적인 업적"이라고 호평했다. 또 방탄소년단의 팬클럽인 '아미'가 팝 스타 비욘세의 팬클럽인 '베이하이브'에 비견될 만한 팬덤이라고 평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최근 '2017 방탄소년단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 3 윙스 투어(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III THE WINGS TOUR)' 북남미 지역,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홍콩, 호주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오는 7월 1일과 2일 '윙스 투어' 일본 공연만 남겨두고 있는 상황. 신보 작업도 병행 중이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초아 설리, 홈마마저 등 돌리게 한 #거짓말 #열애설 #탈퇴소유, 발리 태양보다 화끈한 비키니 화보[포토엔][결정적장면]이효리♥이상순 제주도 집, 넓은 마당에 문없는 화장실까지정혜성, 무더위 이긴 래시가드 몸매 끝판왕이상민 “송혜교 송중기, 발리서 안 만났다는 게 의심스러워”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