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적장면]'아버지가 이상해' 이미도, 母소희정 숨기고 결혼한 이유 '씁쓸'

뉴스엔 2017. 6. 25. 06: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미도가 모친 소희정을 숨긴 이유가 드러나며 안타까움을 더했다.

6월 24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33회 (극본 이정선/연출 이재상)에서 김유주(이미도 분)는 모친(소희정 분)과의 재회에 분노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미도가 모친 소희정을 숨긴 이유가 드러나며 안타까움을 더했다.

6월 24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33회 (극본 이정선/연출 이재상)에서 김유주(이미도 분)는 모친(소희정 분)과의 재회에 분노했다.

김유주는 남편 변준영(민진웅 분)의 공무원 첫출근에 기뻐했고, 남편을 배웅한 뒤 출근해 기분 좋게 점심 한턱을 내려다가 갑작스런 모친의 등장에 사색이 됐다. 김유주가 전화를 받지 않자 모친은 불시에 회사로 찾아왔고, 김유주는 마지못해 모친과 마주 앉았다.

모친은 허겁지겁 밥을 먹으며 “너 돈 좀 있지? 너 결혼하면서 살던 오피스텔 정리한 것 같던데 보증금 천만 원은 하지 않냐. 엄마 좀 빌려 줘라”고 말했고, 김유주는 황당해하며 “결혼자금하고 혼수 하느라 다 썼다”고 답했다.

이에 모친은 “직장인이 돈 안 모으고 뭐했냐. 퇴직금 중간정산이라도 해라”고 성냈고, 김유주가 “그거 2년 전에 받아서 줬잖아. 돈 맡겨놨어? 이게 몇 번째야. 설사 있어도 엄마 줄 돈 없다”고 선을 긋자 오히려 “내가 너 낳을 때 얼마나 고생한 줄 아냐”고 큰소리 쳤다.

그런 모친에게 김유주는 “내가 낳아 달랬어? 그리고 낳기만 하면 부모야? 보듬어준 적 없잖아”라며 분노했고, 모친이 “내가 젖은 먹였다”며 생색을 내자 “눈물 나게 고맙다. 그 젖 먹은 값은 이미 넘치게 치렀다. 다시는 찾아오지 마라”고 모질게 말했다. 그 대화를 마침 같은 식당에 들른 변미영(정소민 분)이 모두 듣고야 말았다.

김유주는 변준영과 결혼당시 고아행세하며 제 모친을 숨긴 상황. 그동안 김유주가 모친에 대해 숨긴 이유와 함께 가정사에 대해 언급한 변미영을 그토록 싫어했던 이유가 드러나며 이대로 김유주가 계속해서 모친에 대해 숨길 수 있을지 우려를 더했다. (사진=KBS 2TV ‘아버지가 이상해’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스타와치]집도 옷방도 공개한 프로자취러 김사랑의 ASMR (나혼자산다)[이슈와치]연애-탈퇴가 잘못? AOA 초아 욕먹는 이유 따로있다이 연애중독 아이돌 H 어찌할꼬, 연상녀와 밀월 스캔들 임박 [여의도 휴지통]과거 탤런트킬러 중견 K, 요즘 딸뻘 걸그룹에 마수 “밥 한번” [여의도 휴지통]‘골프 입문’ 前 체조요정 손연재, 골프룩도 상큼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