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TV리포트

[단독] 이효리, '해투3' 조동아리 뜬다..안방마님 귀환

김가영 입력 2017.06.20 08:00 공감 0

'해피투게더3' 안방 마님 이효리가 돌아온다.

전설의 조동아리(유재석, 김용만, 지석진, 김수용, 박수홍)와 역대급 만남, 벌써부터 꿀잼이 예상되고 있다.

'해피투게더3' 코너 '전설의 조동아리'는 멤버 유재석, 김용만, 박수홍, 지석진, 김수용이 추억의 예능을 소환하는 프로그램.

신동엽, 유재석과 '쟁반노래방' MC를 맡을 정도로 '해피투게더3'와 돈독한 인연을 맺고 있는 이효리.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TV리포트=김가영 기자] '해피투게더3' 안방 마님 이효리가 돌아온다.

전설의 조동아리(유재석, 김용만, 지석진, 김수용, 박수홍)와 역대급 만남, 벌써부터 꿀잼이 예상되고 있다.

19일 복수 관계자에 따르면 이효리가 KBS2 '해피투게더3' 출연을 확정했다. 이효리는 2부 '전설의 조동아리'에 출연해 예능감을 뽐낼 계획이다. 녹화는 오는 6월 30일 진행된다.

이효리는 유재석은 물론 박수홍, 지석진과도 다수 프로그램에서 만나 케미를 보여줬다. 조동아리와 남다른 인연이 있는 이효리.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어떤 활약을 펼칠 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해피투게더3' 코너 '전설의 조동아리'는 멤버 유재석, 김용만, 박수홍, 지석진, 김수용이 추억의 예능을 소환하는 프로그램. 최근 '위험한 초대' 플라잉 체어의 재현으로 큰 웃음을 안겼다.

원조 예능 여신 이효리 역시 컴백을 앞두고 '무한도전' 등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큰 웃음을 안긴 인물. 신동엽, 유재석과 '쟁반노래방' MC를 맡을 정도로 '해피투게더3'와 돈독한 인연을 맺고 있는 이효리. 원조 안방마님의 컴백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DB, KB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