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뮤직뱅크' 1위 후 러브콜 쇄도, 그저 행복하다"[포토엔]

뉴스엔 2017. 6. 12. 15: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붐이 '뮤직뱅크' 1위 이후 달라진 점을 언급했다.

걸그룹 라붐은 최근 bnt와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라붐은 최근 미니 2집 'MISS THIS KISS'에서 '휘휘'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라붐은 최근 KBS 2TV '뮤직뱅크'에서 1위를 거머쥔 이후 각종 대학축제들은 물론 수도권 및 지방 전역의 행사에서 쇄도하는 러브콜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라붐이 '뮤직뱅크' 1위 이후 달라진 점을 언급했다.

걸그룹 라붐은 최근 bnt와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라붐은 최근 미니 2집 ‘MISS THIS KISS’에서 ‘휘휘’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라붐은 최근 KBS 2TV '뮤직뱅크'에서 1위를 거머쥔 이후 각종 대학축제들은 물론 수도권 및 지방 전역의 행사에서 쇄도하는 러브콜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쇄도하는 러브콜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라붐은 "그저 감사하고 행복하다"고 말했다. 가장 반응이 뜨거웠던 행사로는 양산 청소년 축제를 꼽으며 "혈기왕성한 나이라 그런지 에너지가 다르더라"며 웃었다.

연습생 시절부터 햇수로 5년째 숙소생활을 하고 있는 라붐. 숙소 내에서 잔소리를 담당하며 청결관리를 주도하고 있다는 유정과 소연에게 잔소리 유발 멤버에 대해 묻자 “부엌 쪽은 율희랑 지엔이”라고 밝혔다. (사진=레인보우미디어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오세아노스호 침몰사고, 선장-승무원 없이 580명 전원 생존한 까닭은? 서울 성락교회 원로목사 X파일 뭐길래? ‘그것이 알고싶다’ 제보 받는다야노시호 뱃살없는 비키니 화보, 반박불가 톱모델 위엄황보, 시선 싹쓸이하는 구릿빛 비키니 자태 ‘건강미인의 정석’과거 탤런트킬러 중견 K, 요즘 딸뻘 걸그룹에 마수 “밥 한번” [여의도 휴지통]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