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엄정화 VS 장희진의 질긴 악연

2017. 5. 27. 20: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 애증과 연민으로 엮인 두 여자의 불꽃같은 신경전이 또 한 번 뜨겁게 불타오른다.

27일 방송되는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극본 하청옥, 연출 백호민, 제작 빅토리콘텐츠) 23회에서는 지나(엄정화 분)와 해당(장희진 분)이 경수(강태오 분)를 사이에 두고 팽팽하게 대립하는 전개로 흡입력 넘치는 스토리를 써내려갈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 엄정화 VS 장희진

[MBN스타 손진아 기자] ‘당신은 너무합니다’ 애증과 연민으로 엮인 두 여자의 불꽃같은 신경전이 또 한 번 뜨겁게 불타오른다.

27일 방송되는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극본 하청옥, 연출 백호민, 제작 빅토리콘텐츠) 23회에서는 지나(엄정화 분)와 해당(장희진 분)이 경수(강태오 분)를 사이에 두고 팽팽하게 대립하는 전개로 흡입력 넘치는 스토리를 써내려갈 예정이다.

앞선 방송을 통해 아들 경수가 자신과 회복할 수 없는 악연으로 엮인 해당과 교제 중인 사실을 확인하고 충격에 휩싸인 지나는 이날 어떻게든 두 사람 사이를 가르기 위해 부단히 애를 쓰지만, 이전과는 다른 해당의 만만치 않은 반격을 대면하게 된다.

지나가 늘 말해왔던 자신 때문에 먹고 살고 있다는 명분조차 통하지 않는 해당과 경수 사이의 교제 문제는 지나의 가슴을 타들어가게 하고, 그러면서 펼쳐지게 될 지나의 무리수 행동은 수면 아래로 가라앉아 있는 둘 사이의 악연의 역사를 결국 표면화시키며 쫄깃한 전개로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해당이라면 치를 떨 만큼 부정적 감정을 드러내는 지나와, 그런 지나를 상대로 당당하게 자신의 사랑을 지킬 것을 선언하는 해당의 모습은 조성택(재희 분)을 사이에 두고 다퉜던 극 초반과는 완전히 역전된 모습으로 묘한 기시감과 더불어 눈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지나가 과거 앞 못 보는 어린 아들을 버린 사실을 알고 있는 경자(정혜선 분)와 나경(윤아정 분)이 이 아이의 행방에 촉각을 곤두세우는 모습 또한 그려지며 긴장으로 가득찬 한 회를 완성할 예정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