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llywood]워너, '원더우먼' 자신있다..DC 살릴 무기

2017. 5. 26. 08: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워너브라더스가 영화 '원더우먼'에 강한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는 소식이다.

25일(현지시간) 외신에 따르면 워너브라더스는 '원더우먼'의 엠바고 해체 날짜를 이틀 앞당겼다.

이는 '원더우먼'에 대한 강한 자신감으로 읽힌다.

실제로 원더우먼은 DC 영화 중 최고의 작품이란 평이 SNS를 통해 나돌았으며 임원들 역시 굉장히 만족했다는 후문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워너브라더스가 영화 '원더우먼'에 강한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는 소식이다.

25일(현지시간) 외신에 따르면 워너브라더스는 '원더우먼'의 엠바고 해체 날짜를 이틀 앞당겼다. '원더우먼'의 엠바고 해제일은 이로써 29일 오후 9시다.

이는 '원더우먼'에 대한 강한 자신감으로 읽힌다. 실제로 원더우먼은 DC 영화 중 최고의 작품이란 평이 SNS를 통해 나돌았으며 임원들 역시 굉장히 만족했다는 후문이다. 마블에 비해 다소 부진한 흥행과 평을 얻고 있는 DC코믹스 세계관에 새 바람을 일으킬 지 주목된다.
 
'원더 우먼'은 아마존 데미스키라 왕국의 공주이자 신이 만든 가장 완벽한 히어로인 원더 우먼의 활약을 그린 작품. 1차 세계 대전으로 지옥 같이 변해버린 인간 세상을 구하기 위해 고향인 데미스키라를 뛰쳐나와 스스로 전장의 한가운데로 들어가 활약하는 한편 자신의 정체성과 능력에 대한 사명을 깨닫고 오직 인간을 위해 태어난 히어로의 새로운 기준을 완성한다.

‘원더 우먼’은 최강의 파워와 굳은 정의감, 강렬한 카리스마와 우아하고 지적인 아름다움 등 놀라움으로 가득한 완벽한 캐릭터이다. 상처 입은 과거가 없고 복수심도 없으며 어둠 속에서 탄생한 인물이 아닌 순수하게 옳은 일을 하려는 영웅이라는 점에서 가장 이상적인 히어로로 꼽힌다.

원더우먼으로 분한 갤 가돗과 더불어 '스타트렉' 시리즈의 크리스 파인이 독일군으로 위장해 첩보 임무 수행 중인 전투기 조종사 ‘트레버 대위’로 등장해 원더 우먼과 각별한 호흡을 맞춘다. 이 외에 데이빗 듈리스, 코니 닐슨 등이 등장한다. 

'몬스터'를 연출한 패티 젠킨스 감독에 메가폰을 잡았다. 31일 국내 개봉. / nyc@osen.co.kr

[사진] '원더우먼' 포스터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