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안성기 아들 안필립, 김기덕 영화 '인간의 시간'으로 연기 데뷔

김연지 2017. 5. 24. 14: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김연지]

배우 안성기의 차남 안필립이 김기덕 감독의 새 영화 '인간의 시간'으로 연예계 데뷔한다.

안성기의 둘째 아들 안필립이 김기덕 감독의 신작 '인간의 시간'에 출연한다. 영화 출연은 이번이 처음이다. 안성기가 데뷔 60주년을 맞이한 해에 아들 안필립이 연예계 데뷔해 더욱 의미가 깊다. '인간의 시간'은 안성기가 먼저 출연을 확정지은 영화다. 여기에 안필립까지 합류, 영화에서 보여줄 부자의 호흡에 기대가 모아진다.

'인간의 시간'은 인간의 감정과 도덕, 윤리의 한계선을 시험하며 인류의 근원을 추적해가는 과정을 담은 작품. 현대판 노아의 방주로 알려져있다.

이 작품은 안성기와 안필립 부자를 비롯해 화려한 캐스팅을 자랑한다. 장근석·류승범·이성재·후지이 미나·오다기리 죠 등이 출연한다. 오는 6월 본격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한편 안필립은 전공이 사진이다. 3만 3000달러의 전액 장학금을 받고 시카고 미술대학교 사진학과에 입학한 인재로 유명하다. 2008년 귀국해 사진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김연지 기자

강경준♥장신영, 호텔서 진한 애정행각 ‘4년 열애…’

“혼자 살아도 ♥은 ing”…무지개 회원 한혜진도 공개열애

[직격인터뷰] 김영철 “송은이와 부담없이 잘 살겠다”

[화보] 머슬女 한성경 ‘광배근에 龍을 키우는 여인’

[칸 화보] 톱 모델 바바라 팔빈, ‘수위 높은 파격 드레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