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화보, 뒤태 노출한 고혹적 자태 '예능과는 딴판'[포토엔]

뉴스엔 2017. 5. 23. 09: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지효가 패션지 '그라치아'와 패션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소속사 MYCOMPANY 측은 5월 23일 최근 발행된 '그라치아' 6월호에 담긴 송지효의 화보 컷을 공개했다.

화보 속에서 송지효는 블랙&화이트를 미니멀하게 해석한 콘셉트 속에서 자신만의 시크함을 표현했다.

송지효의 화보는 프리뷰 컷이 공개되자 해외 팬들을 중심으로 SNS를 통해 빠르게 퍼져가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송지효가 패션지 ‘그라치아’와 패션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소속사 MYCOMPANY 측은 5월 23일 최근 발행된 ‘그라치아’ 6월호에 담긴 송지효의 화보 컷을 공개했다.

화보 속에서 송지효는 블랙&화이트를 미니멀하게 해석한 콘셉트 속에서 자신만의 시크함을 표현했다. 볼륨 있는 헤어와 화이트 셔츠로 심플한 모습을 보이는 가하면, 또 다른 컷에서는 선글라스로 큰 포인트를 줬다.

특히 송지효는 등이 보이는 블랙 드레스 의상과 주얼리를 소화하며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자태를 드러냈다. 송지효의 화보는 프리뷰 컷이 공개되자 해외 팬들을 중심으로 SNS를 통해 빠르게 퍼져가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화보현장에서 송지효는 시원시원한 성격과 비주얼로 모델 포스를 뽐냈다. 각 콘셉트를 다양하게 소화하면서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 현장 관계자들의 찬사를 이끌어 냈다는 후문이다.

송지효는 방송, 영화, 화보 등을 오가며 팔색조로 활약하고 있다. 최근에는 뷰티업계 모델 발탁과 뷰티아이콘에 등극한 것에 이어, 패셔너블한 모습까지 소화해 그야말로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사진=그라치아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이하늬, 비키니도 기죽일 래시가드 국가대표급 몸매 4컷[포토엔][포토엔HD] 김민희-홍상수 ‘나란히 커플링끼고 칸 나들이’이혜훈 의원, 박근혜 전 대통령 거울방 보도에 “오싹했다” 오상진, 아내 김소영 아나운서에게 차려준 아침식사 ‘신혼의 남편 손길’김소영 아나운서, 오상진 위한 신혼 첫 밥상 공개 “맛 200번 보며 사투”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