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스타톡톡]'이세창♥' 정하나 "네. 저에요" 직접 결혼 인정

입력 2017.05.20 08:21 수정 2017.05.20 08:34 공감 0 댓글 0

배우 이세창의 예비 신부인 정하나가 본인에 대한 대중의 큰 관심에 놀라움을 드러냈다.

이세창의 13살 연하의 신부 정하나는 아크로바틱 배우이며 모델이자 리포터로도 활동 중이다.

이세창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후, 정하나의 빼어난 미모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최나영 기자] 배우 이세창의 예비 신부인 정하나가 본인에 대한 대중의 큰 관심에 놀라움을 드러냈다.

정하나는 20일 자신의 SNS에 본인이 포털의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것을 캡처한 사진을 올렸다. 이와 함께 "네 맞아요 저에요 실검1위를 다해보네요"라는 글을 게재하며 결혼 사실을 직접 인정했다.

이세창의 13살 연하의 신부 정하나는 아크로바틱 배우이며 모델이자 리포터로도 활동 중이다. 이세창은 약 2년 전부터 예비 신부와 함께 다녔으나 외부적으로는 티를 내지 않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세창의 소속사 나눔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OSEN에 "이세창이 13세 연하 공연계 동료와 결혼을 계획하고 있다. 프러포즈를 이미 했다. 연극 무대를 빌려 공연 형식으로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힌 바다. 

이세창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후, 정하나의 빼어난 미모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운동으로 다져진 잘 관리된 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 nyc@osen.co.kr

[사진] 정하나 SNS 
 

관련 키워드
관련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