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이세창, 13살연하 신부 공개..아크로바틱 배우 정하나

김미화 기자 입력 2017. 5. 19. 16:57 수정 2017. 5. 19. 17: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세창(47)이 예비신부를 공개했다.

이세창의 예비신부 정하나는 이세창보다 13살 연하로 현재 아크로바틱 프로로 배우 활동을 하고 있다.

앞서 이세창은 스타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예비신부는 특별한 사람이다"라며 "덤블링을 하고 날아다니는 배우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세창은 정하나와 약 2년 간 교제 했으며, 지난해 가을 연극무대에서 예비신부에게 프러포즈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크로바틱 배우, 모델, 레이싱 등 만능엔터테이너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스타뉴스가 단독 입수 한 배우 이세창과 아크로바틱 프로 배우 정하나의 사진

"제 아내는 아크로바틱 배우 정하나입니다"

배우 이세창(47)이 예비신부를 공개했다. 이세창을 사로잡은 주인공은 아크로바틱 배우 정하나였다.

19일 이세창은 13살 연하인 예비신부의 이름과 얼굴을 조심스럽게 알렸다. 앞서 지난 17일 스타뉴스와 만나 결혼 소식을 전한 이세창은 이틀 만에 예비 신부를 공개하게 됐다.

이세창은 스타뉴스에 "결혼 기사가 나온 후 많은 사람들에게 연락을 받았다"라며 "누군지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공개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세창의 예비신부 정하나는 이세창보다 13살 연하로 현재 아크로바틱 프로로 배우 활동을 하고 있다. 모델이자 리포터로도 활동 중이며, 이세창이 감독을 맡은 레이싱팀 알스타즈 소속으로 레이싱 대회에도 참가했고 모토사이클에도 능하다.

정하나는 드라마나 영화 등에서 여자 연예인의 모터사이클 주행장면 등을 맡아 연기했으며, 엑소 콘서트때 에어리얼리스트로 해외공연을 함께하기도 했다.

스타뉴스가 단독으로 입수한 이세창 예비신부 배우 정하나

스타뉴스가 단독으로 입수한 이세창 예비신부 배우 정하나

무엇보다 정하나는 늘씬한 몸매와 20대 같은 동안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이세창은 스타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예비신부는 특별한 사람이다"라며 "덤블링을 하고 날아다니는 배우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세창은 정하나와 약 2년 간 교제 했으며, 지난해 가을 연극무대에서 예비신부에게 프러포즈 했다.

스타뉴스가 단독으로 입수한 배우 이세창의 예비신부 배우 정하나

이세창은 2년여 동안 연애를 하면서 한 번도 길거리에서 손을 잡고 다니거나 해 본 적이 없다고 밝혔다. 그런 부분에서 예비 신부에게 미안하기도 하지만, 이해해 주는 마음이 너무 고맙다고 말했다.

스타뉴스가 단독으로 입수한 배우 이세창의 예비신부 배우 정하나

한편 이세창은 1990년 데뷔,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하며 배우로 사랑 받았다. 또 그는 레이싱 팀 알스타즈 감독으로도 활동했다. 최근에는 애스터(ASTER) 마케팅 본부장으로 사업가 및 공연 제작자로도 일하고 있다. 현재 대학로에서 공연 중인 연극 '둥지'는 이세창이 처음 제작을 맡은 작품이다.

[관련기사]☞박유천,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와 결혼 속사정은?김주하 "文대통령 커피 텀블러에.." 발언 구설수[단독인터뷰]이세창 "전처 김지연, 결혼 축하..딸 자주 볼것 약속"문희준♥소율 2세 소식에 대중이 분노하는 이유'옥자' 칸 첫 상영, 박수·환호·야유 속 8분만에 중단

김미화 기자 letmein@<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