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인의 향기"..에이프릴 채원x진솔, 성숙미 폴폴

김영록 2017. 5. 19. 08: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백을 앞둔 걸그룹 에이프릴이 새 앨범 'MAYDAY'의 채원-진솔의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19일 0시, 에이프릴은 공식 사이트와 SNS 채널을 통해 채원과 진솔의 개별 이미지를 게재.

마지막으로 공개된 사진 속 에이프릴의 채원과 진솔은 각각 더욱 깊어진 눈빛으로 어딘가를 애틋하게 바라보고 있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에이프릴(채경, 채원, 나은, 예나, 레이첼, 진솔)의 색다른 변신이 기대되는 두 번째 싱글 앨범 'MAYDAY'는 5월 29일 컴백을 예고.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컴백을 앞둔 걸그룹 에이프릴이 새 앨범 'MAYDAY'의 채원-진솔의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19일 0시, 에이프릴은 공식 사이트와 SNS 채널을 통해 채원과 진솔의 개별 이미지를 게재. 멤버 전원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완성시켰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사진 속 에이프릴의 채원과 진솔은 각각 더욱 깊어진 눈빛으로 어딘가를 애틋하게 바라보고 있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채원은 더욱 청순해진 모습으로, 막내 진솔은 EBS '생방송 톡!톡!보니하니'에서 보여주던 귀엽고 통통 튀는 모습과 완전히 다른 여인의 모습으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에이프릴(채경, 채원, 나은, 예나, 레이첼, 진솔)의 색다른 변신이 기대되는 두 번째 싱글 앨범 'MAYDAY'는 5월 29일 컴백을 예고. 신곡에 대한 힌트가 서서히 베일을 벗으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국대표 '골프풀세트', 51%할인,'20세트한정' 파격판매!
걸그룹, 공연 중 속옷이 ‘주르륵’ 깜짝
송혜교 염산테러 사건 “범인 확인 후 오열”
진성 “활동 중단…마취 없이 암수술”
유명 모델 “야구 선수들에 집단 성추행”
김혜수母 “애초에 유해진과 사귄 적 없다”
오줌이 콸콸콸! 걱정끝, 시원하게 고민해결~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향수샤워젤' 8,900원 72%할인 '3일간만' 악마의 유혹~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