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프듀 2' 강다니엘, 논란은 잠시..직캠 공개 12시간 만에 100만뷰 돌파

민경아 온라인기자 kyu@kyunghyang.com 2017. 5. 17. 09: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프듀 2’ 강다니엘, 논란은 잠시

강다니엘 ‘겟어글리’ 직캠 갈무리

<프로듀스101 시즌2> 참가자 강다니엘과 박지훈의 직캠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16일 공개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59명 연습생들의 ‘일대일 아이컨택’ 직캠 영상은 누리꾼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특히 이번 시즌의 인기 멤버로 손꼽히는 강다니엘과 박지훈은 직캠 공개 12시간 만에 100만 뷰를 돌파하는 저력을 보였다.

앞서 지난달 24일 공개된 그룹 배틀 평가 직캠 영상 역시 박지훈은 336만뷰, 강다니엘은 330만뷰를 돌파하면서 다른 연습생들에 비해 단연 돋보이는 인기를 끌었다.

한편, 강다니엘은 인스타그램 논란으로 Mnet 측으로부터 패널티를 받았다. 자신의 프로필 고양이 숫자로 팬들로 하여금 특정 곡으로 투표를 유도했던 것. <프로듀스101 시즌2> 측은 해당 곡을 받지 못하는 패털티를 주며 논란을 일단락시켰다.

<민경아 온라인기자 kyu@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