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첫방 '수상한파트너' 지창욱 생애 첫 로코에 거는 기대

뉴스엔 2017. 5. 5. 13: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창욱 남지현의 로맨틱 코미디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수상한 파트너'가 첫 방송을 5일 앞두고 첫 방 사수 욕구를 자극하는 '꿀잼' 기대 포인트를 공개했다.

5월 10일 첫 방송될 SBS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는 범접불가 뇌섹검사 노지욱(지창욱 분)과 무한긍정 아웃사이더 사법연수원생 은봉희(남지현 분)가 미스터리한 사건을 겪으며 서로에게 빠져드는 심장쫄깃 개미지옥 로맨스 드라마.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지창욱 남지현의 로맨틱 코미디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수상한 파트너’가 첫 방송을 5일 앞두고 첫 방 사수 욕구를 자극하는 ‘꿀잼’ 기대 포인트를 공개했다.

5월 10일 첫 방송될 SBS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는 범접불가 뇌섹검사 노지욱(지창욱 분)과 무한긍정 아웃사이더 사법연수원생 은봉희(남지현 분)가 미스터리한 사건을 겪으며 서로에게 빠져드는 심장쫄깃 개미지옥 로맨스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와 ‘내 연애의 모든 것’ 등을 집필한 권기영 작가와 ‘푸른 바다의 전설’, ‘대박’ 등을 공동연출한 박선호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하나 둘 베일을 벗으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수상한 파트너’. 첫 방송 전 알고 보면 더욱 재미있는 ‘수상한 파트너’의 ‘꿀잼’ 기대 포인트 3를 짚어봤다.

수상한 포인트 1. ‘너란 남자 왜 이제야 왔니?’ 지창욱의 첫 로코! 제대로 터진다!

무엇보다 ‘수상한 파트너’에서 절대 놓쳐서는 안될 기대 포인트는 바로 지창욱의 ‘첫 로코’라는 점이다. 이미 팬들 사이에서는 그의 ‘로맨틱 코미디’를 열렬히 염원해오고 있던 상황.

‘수상한 파트너’에서 지창욱이 맡은 ‘노지욱’은 일평생을 범죄와 싸운 아버지의 뜻에 따라 검사가 된 인물로, 범죄 앞에선 피도 눈물도 없는 기소 성공률 1위의 잘 나가는 검사다. 그는 상대방의 마음을 꿰뚫어볼 것 같은 프로 눈빛과 자로 잰 듯한 완벽한 슈트핏, 그리고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뿜어내며 어느 하나 흠잡을 데 없는 ‘뇌섹검사’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강렬한 액션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던 그였기에 ‘수상한 파트너’ 속 그의 변신에 대한 기대는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 또한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지창욱의 코믹한 모습들은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그동안 보여주지 않은 지창욱의 새로운 ‘반전’ 매력을 폭발 시켰다.

이처럼 ‘수상한 파트너’를 통해 누가 봐도 퍼펙트한 그가 벗어날 수 없는 인연의 끈으로 단단히 묶인 ‘은봉희’를 만나 그려낼 ‘개미지옥 로맨스’는 새로운 ‘로코 킹’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수상한 포인트 2. 예전의 그녀가 아니야~ 남지현의 ‘인생 어른 로코!’

‘수상한 파트너’에서 지창욱과 함께 찰떡 호흡을 보여줄 남지현 또한 빼놓을 수 없는 기대 포인트다. 수많은 작품들 속에서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한 그녀는 ‘수상한 파트너’를 통해 지금까지 와는 전혀 다른 진짜 ‘어른 로코 퀸’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

‘수상한 파트너’에서 남지현이 맡은 ‘은봉희’는 금메달 유망주 ‘태권소녀’부터 무한동력 ‘사법연수원생’, 그리고 긍정 에너지로 똘똘 뭉친 수습 검사’에 이르기까지 스펙터클한 변신을 거듭할 예정.

과연 그녀의 드라마틱한 인생 속에서 지욱이란 남자를 만나 제대로 꼬여버린 인연의 끈을 어떻게 풀어 나갈지 지켜보는 재미도 놓칠 수 없다. 또한 14년 차 배우 남지현이 인생 캐릭터 ‘은봉희’를 만나 펼칠 인생 연기는 ‘수상한 파트너’에 대한 기대를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수상한 포인트 3. 지창욱-남지현-최태준-권나라! 뇌섹남녀 4人! ‘개미지옥’ 케미는 처음이지?

‘수상한 파트너’의 4인방 지창욱-남지현-최태준-권나라가 선보인 케미 또한 놓칠 수 없다. 지욱의 절친이자 언제나 해맑은 애정결핍 변호사 분한 최태준(지은혁 역), 지욱의 과거 연인으로 뻔뻔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마성의 매력을 가진 검사를 맡은 권나라(차유정 역)까지 예측할 수 없는 사건들 속에서 얽히고설킨 이들의 운명적 만남은 극에 몰입감을 더할 예정.

또한 남녀뿐만 아니라 지창욱-최태준, 남지현-권나라 등 이들이 보여줄 다양한 케미들도 ‘수상한 파트너’를 더욱 새롭고 풍성하게 만들어주며 한층 더 재미를 배가시킬 것으로 보인다.

‘수상한 파트너’ 측은 “지창욱-남지현-최태준-권나라, 4명의 배우들의 팀워크와 시너지가 만들어내는 케미는 이제껏 보지 못한 큰 재미를 안겨줄 것이다. 꼭 방송을 통해 이들의 ‘개미지옥’ 케미를 확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수상한 파트너’는 ‘사임당, 빛의 일기’ 후속으로 오는 10일 첫 방송된다.

(사진=SBS ‘수상한 파트너’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비욘세♥제이지 부부 1350억 대저택 항공사진 ‘어마어마하네’[포토엔]클라라, 해변서 뽐낸 아찔 비키니 몸매 ‘입 쩍 벌어지는 애플힙’다이어트 중단한 이태임, 최근 사진보니 ‘볼살 다시 통통’[어제TV]‘아는형님’ 옥주현 “난 작은 여자 애들은 안 건드려”홍상수-김민희 불륜에 클라라 성희롱까지, 연예계 논란 TOP12(종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