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소연 건강 이상으로 '더쇼' 스케줄 불참

정여진 2017. 5. 1. 13: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정여진]
걸그룹 라붐이 SBS MTV '더쇼' 스케줄에 불참한다. 멤버 소연의 건강 이상 때문이다.
라붐은 1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현래 라붐의 멤버 소연 양은 콧속의 혈관이 터져, 병원을 방문하여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완치까지는 경과를 지켜보고 휴식이 필요한 상태입니다"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그러면서 "이에 소연 양의 완치와 건강을 위하여 라붐이 이번 주 더쇼 스케줄을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추후 변동 사항은 공지로 재차 안내 드릴 예정이며, 팬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소연은 지난 26일에도 MBC뮤직 '쇼챔피언' 무대에 오르기 직전 과다 출혈 증상을 보여 생방송을 마치고 응급실로 향했다. 단순 피로가 아닌, 건강 상태가 걱정되는 수준이었던 바 앞으로의 활동에 영향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라붐은 최근 신곡 '휘휘'를 발표한 뒤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8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아이유를 제치고 1위 가수 타이틀을 얻기도 했다.

정여진 기자 jeong.yeojin@jtbc.co.kr

[화보] G컵 모델의 과감한 포즈…‘헉’

머슬마니아 이연화, 올해 최고 ‘애플힙’

젝스키스, 줄세우기·2곳 1위·…데뷔 20년차에도 인기 여전

윤진서, 웨딩사진 공개…웃음꽃 핀 제주댁

트와이스, 미니 4집 타이틀은 '시그널'…5연속 대박 조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