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할리우드]'라라랜드' 감독, TV 뮤지컬드라마 '에디' 연출 확정

2017. 4. 28. 09: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라라랜드’의 다미엔 차젤레 감독이 TV 뮤지컬 드라마 ‘에디(The Eddy)를 연출한다고 27일(현지시간) 할리우드리포터가 보도했다.

‘에디’는 동시대 다문화 사회인 파리를 배경으로, 클럽, 클럽 주인, 하우스 밴드 등의 이야기를 담는다.

각본은 J.K. 롤링과 ‘해리포터와 저주받은 아이’의 각본을 쓴 잭 트론이 집필한다. ‘에디’는 케이블과 스트리밍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카데미 수상자들의 TV영화 연출은 드문 일이 아니다. ‘문라이트’로 아카데미 작품상을 수상한 베리 젠킨스도 아마존에서 콜슨 화이트헤드의 소설 ‘언더그라운드 레일로드’를 TV영화로 연출한다.

올해 32살의 다미엔 차젤레는 아카데미 역사상 최연소 감독상을 거머쥐며 전 세계 영화계를 놀라게 했다. ‘라라랜드’는 전 세계에서 2억 8,00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그는 인류 최초로 달에 착륙한 닐 암스트롱의 전기영화 ‘퍼스트 맨’의 메가폰을 잡을 예정이다. ‘라라랜드’에서 호흡을 맞췄던 라이언 고슬링이 출연한다.

[사진 제공 = AFP/BB NEWS]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사진 및 기사 구매 contents@mydaily.co.kr
-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