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컨셉이다 '섹시 반전'에 난리난 '프듀' 연습생

이형진인턴 2017. 4. 25. 14: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보여줬던 귀여운 모습과 상반되는 카리스마 있는 무대로 시청자들을 압도한 프로듀스101 연습생이 화제다.
[사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지난 21일 금요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연습생들의 그룹 배틀이 서막을 열었다. 연습생들은 방탄소년단, 엑소 등 인기 남자 아이돌 그룹의 노래로 멋진 무대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다.
[사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그러던 24일, 그룹 배틀 당시 공연을 하는 연습생을 한 명씩 촬영한 '일대일아이컨택' 영상이 온라인으로 공개되면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중 눈에 띄는 것은 공개된 지 7시간 만에 인기 동영상 1위에 오른 강다니엘의 영상이다.
[사진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강다니엘은 MMO 엔터테인먼트 소속 2년 1개월 차 연습생으로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여 왔다. 등급 맞춤 수업 시간에는 다른 연습생들에게 직접 춤을 가르치기도 했다. 자신보다 7살 어린 15살 이우진 연습생과의 조화도 시청자들에게 쏠쏠한 재미를 안겨준다.
[사진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그룹 배틀 당시 가수 슈퍼주니어의 'Sorry Sorry' 무대를 선보인 그는 절도있는 안무와 안정감 있는 보컬로 국민 프로듀서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공연 도중 여유 있게 웃는 모습도 돋보였다.

현재 강다니엘의 아이컨택 영상의 조회 수와 좋아요 수는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댓글도 1만개가 넘은 상태다. 팬들은 강다니엘의 모습에 "얼른 데뷔해라", "정말 좋다. 데뷔해도 되겠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3주차 투표 결과 강다니엘은 한 주 전에 비해 11등이 올라 12등이 되었다.

이형진 인턴기자 leehyungjin@joongang.co.kr

"손대지마" 주민·경찰 몸싸움··사드 새벽 기습배치된 성주에선

"동성애 반대?" "그럼요"···논란된 발언 영상 보니

劉, 정책 전문가다웠다 A···安, 이번엔 비전 보였다 B+

洪 "소는 누가 키우나 그 말?"···손석희 "그 말 기억하나"

홍준표 "북한군 복무기간은···" 7년인가, 10년인가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