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현 황정음 백지영, 2세 출산 앞두고 있는 스타들

뉴스엔 입력 2017. 4. 24. 17: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들의 임신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배우 소이현은 4월 24일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배우 김성은도 둘째 임신 중이다.

김성은은 지난해 12월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소이현/뉴스엔DB)
(사진=쿨 유리/뉴스엔DB)
(사진=황정음/뉴스엔DB)
(사진=정주리/뉴스엔DB)
(사진=김성은/뉴스엔DB)
(사진=백지영/뉴스엔DB)

[뉴스엔 오수미 인턴기자]

스타들의 임신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배우 소이현은 4월 24일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소이현은 지난 2014년 4살 연상의 배우 인교진과 웨딩마치를 울렸으며 2015년 12월 첫째 딸 하은을 낳았다. 소이현은 이날 SNS에 "동생 생긴 똘똘이 인하은.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는 글도 게재했다.

그룹 쿨 유리는 세 아이의 엄마가 될 예정이다. 지난 20일 남편 사재석 씨는 SNS에 셋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유리는 지난 2014년 2월 골프선수 겸 사업가 사재석 씨와 결혼한지 5개월 만에 첫 딸을 낳았다. 이후 지난해 3월 둘째 딸을 얻은 유리는 현재 미국 LA에서 지내고 있다.

배우 황정음도 올 가을께 엄마가 된다. 황정음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월 "황정음이 임신 중이다"고 밝혔다. 황정음은 지난해 2월 4살 연상의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이영돈 씨와 결혼했으며 현재는 작품활동을 쉬며 태교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 상황. 그는 SNS를 통해 아름다운 D라인을 공개했다.

개그우먼 정주리 역시 둘째 임신 중이다. 정주리는 지난 2월 임신 5개월 차라는 기쁜 소식을 전했다. 정주리는 임신 중에도 MBN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고정 패널로 출연하며 활약 중이다. 그는 지난 2015년 5월 1살 연하의 회사원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그해 12월 아들 도윤을 출산했다.

배우 김성은도 둘째 임신 중이다. 김성은은 지난해 12월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지난 2009년 1살 연하의 축구선수 정조국과 결혼식을 올렸던 김성은은 이듬해 첫째 아들 태하를 출산했다. 김성은은 오는 5월 출산 예정이다.

가수 백지영은 오는 5월 엄마가 된다. 백지영은 결혼 3년 만인 지난해 10월 임신 소식을 전했다. 당시 임신 사실을 알게 되면서 안타깝게 콘서트 일정을 취소해야 했던 백지영은 휴식을 취하며 첫 아이를 맞을 준비에 전념하고 있다. 백지영은 지난 2013년 9살 연하의 배우 정석원과 결혼했다.

뉴스엔 오수미 sum@

야노시호, 톱모델의 놀라운 수영복 몸매 ‘뒤태도 아름다워’‘조니뎁 전 부인’ 엠버 허드, 테슬라CEO 일론 머스크와 재혼 계획김성령, 수영장서 뽐낸 무결점 수영복 자태 “난 진정 50대 허당 아줌마”‘조우종♥’ 정다은, 발리 신혼여행서 뽐낸 무결점 비키니 몸매 ‘러블리 미모’이태임 “극한 다이어트로 성형설, 10kg이상 살뺐을뿐 성형 아냐”[포토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