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김구라, 한은정에 '츤데레' 매력 '중년 우결'[종합] 

2017. 4. 21. 23: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발칙한 동거' 김구라와 한은정이 티격태격하면서도 서로를 배려하며 더욱 가까워졌다.

21일 방송된 MBC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에서 한은정은 김구라를 위해 12첩반상을 차려 서프라이즈 선물을 하려했다.

한은정은 김구라를 위해 등산화를 선물했다.

하지만 점차 김구라는 산악인의 모습을 보이며 한은정에 대한 배려없이 등산에만 몰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조경이 기자] '발칙한 동거' 김구라와 한은정이 티격태격하면서도 서로를 배려하며 더욱 가까워졌다. 

21일 방송된 MBC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에서 한은정은 김구라를 위해 12첩반상을 차려 서프라이즈 선물을 하려했다. 눈치빠른 김구라는 잠깐 집으로 오라는 한은정에게 "밥하고 있는거 아냐? 밥 차려 주는 거잖아"라며 이벤트 파괴자의 면모를 보였다. 

김구라는 12첩 반상을 보고 "은정씨 내가 이러지 말라고 했잖아"라고 하면서도 미소를 숨기지 못했다. 

서장훈은 "맛있네. 음식 너무 잘 한다"고 극찬했다. 입맛이 까다로운 편이냐고 묻는 한은정에게 "없는 이야기는 안하는데 진짜 맛있다"고 말했다. 서장훈과 김구라는 쉬지 않고 음식을 흡입했다. 

고마운 마음에 서장훈은 설거지를 하고, 김구라는 음식물 쓰레기를 치우고 가스레인지까지 닦았다. 한은정은 "역시 츤데레야"라고 말했다. 

꽃시장에서 김구라가 꽃을 사줬다고 자랑하자 서장훈이 "우결이네"라고 놀렸다. 

아침에 두 사람은 청계산으로 향했다. 한은정은 김구라를 위해 등산화를 선물했다. 산에 오른 두 사람은 등산커플데이트 느낌이 물씬 났다. 하지만 점차 김구라는 산악인의 모습을 보이며 한은정에 대한 배려없이 등산에만 몰두했다. 김신영은 두 사람의 모습에 "딱 중년커플이네"라고 놀렸다. 정상에 오른 두 사람. 한은정은 배와 오이를 준비해왔고 김구라는 흡족해하며 먹고 등산을 마무리했다.

피오-김신영-홍진영은 놀이공원으로 향했다. 바이킹을 탄 세 사람은 모두 얼이 빠지며 힘들어했다. 이어 난이도가 높은 놀이기구를 타는대신 동물원을 갔다. 

기린에게 먹이를 주는데 공격적인 기린의 혀에 피오는 겁을 잔뜩 먹었다. 김신영은 피오의 얼굴 가까이에 먹이를 놓으며 기린의 혀를 더 가까이 오게 하며 피오를 놀렸다. 

롤러코스터를 탄 세 사람. 피오는 자신도 무서운 와중에 옆에 앉은 홍진영의 앞을 팔로 막아냈다. 낙하가 이어지고 가속도가 붙는 와중에서도 홍진영을 보호하며 끝까지 팔을 놓지 않았다.  

세 사람은 잠들기 전에 고스톱을 치며 야식을 먹었다. 피오와 홍진영은 무서울 정도로 중국음식에 몰입했다. 야식을 먹으며 더 가까워지는 세 사람. 홍진영은 "피오 집에서 음식을 전혀 안 해 먹는다"며 "우리가 반찬을 해서 갖다주자"고 했다. 아침엔 김신영은 피오와 홍진영을 위해 해독주스를 만들었다. 

용감한 형제는 동거를 시작하게 된 양세찬과 전소민을 위해 저녁상을 직접 차렸다. 누가 만지는 것을 안 좋아한다는 용감한 형제는 혼자서 된장국부터 소고기까지 구워서 차려냈다. 양세찬은 "와, 형 너무 맛있어요"라고 말했다. 전소민 역시 "완전 맛있어"라고 놀랐. 두 사람 모두 "반전 매력이다"라고 전했다.

용감한 형제와 양세찬, 전소민은 밤늦게까지 볼링게임을 했다. 먼저 잠든 양세찬은 제일 먼저 일어나 건강주스를 만들었다. 전소민과 용감한 형제를 위한 주스까지 만들었다. 

rookeroo@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