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서브곡 '빛이되어줘' 멤버 유정 작사-작곡 참여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17. 4. 21. 10:1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상큼돌’ 라붐의 두 번째 미니앨범 미스디스키스(MISS THIS KISS)'의 ‘빛이되어줘’가 화제다.

라붐은 17일 두 번째 미니앨범 ‘미스디스키스(MISS THIS KISS)’의 타이틀곡 ‘Hwi hwi(휘휘)’를 발표하며 컴백 중독성 강한 음원과 완벽한 군무를 통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수록곡 ‘빛이되어줘’ 역시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라붐의 서브곡 ‘빛이되어줘’는 멤버 유정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 나에게 항상 밝은 빛이 되어 달라는 내용이 담긴 팬송으로 컴백 무대에서 완벽한 라이브을 선보이며 팬들에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 20일 SBS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 멤버 유정이 직접 곡에 대한 설명과 에피소드를 공개했으며 MC 컬투의 극찬을 받으며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타이틀곡 휘휘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라붐은 지난 17일 대한민국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의 실시간 차트 및 일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대세 걸그룹의 저력을 선보이며 화려하게 컴백했다.

한편 라붐은 KBS2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음악방송프로그램을 통해 컴백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