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더쇼' 통해 화려한 컴백..봄을 닮은 청량돌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17. 4. 19. 09: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상큼돌' 라붐이 두 번째 미니앨범 '미스디스키스(MISS THIS KISS)'를 '더쇼'를 통해 최초 공개했다.

라붐은 18일 SBS MTV '더쇼'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미스디스키스(MISS THIS KISS)'의 타이틀곡 'Hwi hwi(휘휘)'와 수록곡 '빛이되어줘'의 첫 무대를 꾸미며 컴백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상큼돌’ 라붐이 두 번째 미니앨범 ‘미스디스키스(MISS THIS KISS)’를 ‘더쇼’를 통해 최초 공개했다.

라붐은 18일 SBS MTV ‘더쇼’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미스디스키스(MISS THIS KISS)’의 타이틀곡 ‘Hwi hwi(휘휘)’와 수록곡 ‘빛이되어줘’의 첫 무대를 꾸미며 컴백했다.

라붐은 티저 및 쇼케이스를 통해 많은 기대와 관심을 이끌어냈으며 ‘휘휘’ 무대를 통해 중독성 강한 음원과 완벽한 군무를 뽐냈다. 또한 수록곡 ‘빛이되어줘’ 무대에선 실력파 걸그룹임을 증명한 완벽한 가창력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또한 대한민국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의 실시간 차트 및 일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대세 걸그룹의 저력을 선보이며 화려하게 컴백했다.

라붐의 두 번째 미니앨범 ‘MISS THIS KISS’에는 타이틀곡 ‘Hwi hwi’ 외에도 경쾌한 빅밴드 사운드와 개성 넘치는 가사가 포인트인 영화에 나오는 주인공처럼 다양한 스토리의 여행을 떠나자는 위트 있는 ‘Story travel’, 라붐 멤버 유정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나에게 항상 밝은 빛이 되어 달라’는 내용이 담긴 팬송 ‘빛이 되어줘’, 처음 사랑을 시작할 때에는 남자친구의 애정이 하늘의 별도 따다 줄 것 같이 달콤했는데 시간이 갈수록 변해가는 남자친구의 모습을 재미있게 풀어낸 ‘천지차이’ 등 대중을 사로잡을 곡들로 꾸며졌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